본문 바로가기

지식

우체국 영업시간/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알아봐요~!

우체국 영업시간/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알아봐요~!

 

최고의 택배회사는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우체국 택배라고 모두다 두손 두발 다 드실 것 같습니다. 저도! 당연히 동의 하구요 ^^.

 

그래서 오늘은 우체국 택배와 우체국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가끔 한번씩 젖어서 온적이 있긴 하지만, 다른곳보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안전하게 배달을 해주니..만족합니다. 솔직히 다른나라에서는 이정도 택배회사 찾기 힘들어용 ㅠ.ㅠ...

 

 

자~! 그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일반적으로 금융업무는 다른 은행들과 똑같이 9시부터 오후 4시 30분 까지 입니다.. 하지만 우체국은 다른 은행처럼 4시에 셔터를 내리지 않습니다 ㅎㅎ.. 우편 업무 때문에요 ^^..  그리고 365코너의 경우 07시~ 23시 30분 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우편업무(우체국 택배)는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우편 업무의 경우 토요일도 업무를 하는곳 많이 있었지만, 제가 알기로는 10월 1일부토 많은 곳이 폐지가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또한 우편 업무랑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영업점마다 당일 발송시간대가 틀린 곳이 많은데, 이거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는 순서대로 빨리 끝나므로, 우체국 택배를 보내실때는 오후에 방문하신다면 방문전 미리 연락을 해서 오늘 발송하려면 몇시까지 가야하는지 물어보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우체국의 경우 다른 택배보다 당일 배송 시간이 좀 빠르긴 합니다 ^^.. 이점 꼭 참고하세요!

 

그럼 여기까지 우체국 영업시간과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됏으면 좋겠네요 ^^*

 

메리 크리스 마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