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아미백 후기 매일 양치해도 안빠지는 착색

 

매일매일 양치하면서 흡연도 안하고
커피도 안마시는데 왜 이는 누래지는 걸까요...
스케일링 하면서 겸사겸사 미백에 대해서도
문의하려다 몇 번 왔다갔다 해야한다그래서
시간이 없어 관뒀어요.

그래서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미백치약으로 셀프 치아 미백을 시작했어요!
사용방법은 그냥 일반 치약 쓰듯이 닦아주면
돼서 꾸준히 써봤는데 오늘 치아미백 후기
적어볼게요.

 

 

"LAULU 화이트솔루션"

 


치아미백 후기 보다가 추천이 많길래 
구입해보게 됐어요.
처음 몇 번 사용했을 때는 변색이 나아지긴
하는지 확실히 몰랐는데, 4 주 정도 지난 후에는

 점차 치아가 밝아지고 색소침착이
개선되는 게 보이더라구요.


사람마다 효능이 나타나는 시간이 다르다고는
하는데 이 정도 기간이면 제 기준에서는
나름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ㅎ
엄청 드라마틱한 정도는 아니지만
몇 년에 걸쳐 쌓인 착색이 한 순간에
벗겨질 순 없으니까 인내심 갖고 써봐야겠어요.

 

 

제품 사용 중에 간혹 이런 미백 제품 쓰면
이가 시리거나 잇몸이 붓는다는 분들도
봤는데 이거같은 경우에는 전 그런 증상이
없었어요.


후기도 전체적으로 자극없고 순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LAULU가 천연 원료 위주 제품 만드는 곳이라서
미백치약도 성분 하나하나 까다롭게 넣은 게
느껴졌어요.

 

 

상자 뒤를 보면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알로에나 민트 ,녹차같은 친숙한 이름의
천연 성분들이 보이네요~


유효성분으로 치아에서 화학 반응을 통해
표면 손상 없이 착색만을 벗겨낸다는
과산화수소수가 들어있어요.


이건 치과에서 미백시술할 때도 사용하는
성분이라서 화학성분이라고 불안해하지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미백치약의 핵심 성분이라서, 이게 들어가야
효능에 '미백'이라고 표기할 수 있다고 해요.

 

 

치약은 입안에 직접 쓰는 제품이니까 신뢰감이
드는 브랜드여야 한다는 생각이 있는데,
이건 긍정적인 리뷰도 많고 임산부나 아이들도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곳이라서 신뢰가
들었죠.

유해성분 없다는 검증 역시 받았고
다양한 임상시험과 더불어 미국에서도
확인 받은 EWG 그린등급
치약이라서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

사용감에 대한 이야기도 드리고 싶은데요.

 

 

이걸로 양치하는 동안 입안도 상쾌하고
깨끗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칫솔질 후에도 입안이 개운해서 좋더라고요.

사람마다 구강 상태도 다르고 취향도 다르지만
저는 라울루 치약으로 좀 더 치아가
밝아진 기분도 들고 잘 맞았어요.

무불소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치아미백 후기 보면 즉각적으로 하얗게 되긴
하지만 여러번 받아야 하는 것도 있고,
집에서 자체적으로 관리해주는 편이 하얀 치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말이 종종 보이는데요.

이렇게 실제로 쓰이는 화이트닝 성분 들어있는
치약으로 데일리케어 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착색물질만 제거해주어서 이나 잇몸이
시릴 염려도 없고요.

 

 

디자인도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쓸 수 
있을만해요.
미백치약은 보통 여성을 대상으로 많이 나오니까
화려한 디자인이 많은 편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단순한 외견에 더 끌리더라구요...
회사에서 책상에 두면 사람들이 치약인줄도
모르는 듯 해요.


그러면서 요즘 인상이 좀 밝아졌다는 말도 
듣네요. 라울루 치약 덕분인 것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어차피 관리해도 노화로 
치아가 누렇게 된다면서 방치하기 보단
관리해주면 나아질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는 게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긍정적인 미소를 지을 수 있으면 주변도
덩달아 기분 좋아지니까요~

이렇게 셀프 치아미백 후기 적어봤는데 
누렁니 고민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