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추천템 내돈내산 베스트 가글 후기

 

살 게 딱히 없더라도 나 자신을 챙겨준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리브영 추천템은 매 달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주로 뷰티아이템 위주로 찾아보는데 이번엔
되게 보물같은 구강템을 데려와봤어요!

 

 

"LAULU 안티프라그 가글"

 


핑크핑크한 패키지가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여태 통 안에 들어있는 제품만 보다가 
스틱형태로 돼있는 건 처음 봤는데요~


생김새는 글자 안읽으면 가글인지 모를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예쁜 것 같아요 ㅎㅎ
기능은 어떨지 바로 써봤어요.

 

 

짜보면 이렇게 아주 연한 갈색의 액체가 안에
들어있어요! 이게 1회 분량인데, 토도독 뜯어서
바로 사용해주고 스틱은 버리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써온 것들은 뚜껑에 가글액 1회분량
선 맞춰서 따라서 캡에 입이 많이 안닿게,
그리고 흘리지않게 조심히 사용하곤 했는데
이제는 그럴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ㅠㅠ
너무 편해졌어요.

 

 

이런 스틱 총 30개가 안에 들어있구, 
하루에 1~2개 씩은 꼭 써주다보니 생각보다
금방 사용해서 올리브영 추천템 구경할 때 
다음엔 좀 더 많이 쟁여놔야 될 것 같아요 ㅎㅎ
요즘 날씨도 덥고 비도 자주 와서 매장까지
가기가 힘드니까 저는 온라인 앱으로 
쇼핑을 하는 편인데요.


온라인에서 라울루 전제품이 입점돼있더라구요.
심플해보이는 게 은근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써 봤을 때 내가 지금 쓰는 게 
구강청결제가 맞나...? 싶을 정도로 입에 갓 넣었을 
때 느낌이 무척이나 순해서 깜짝 놀랐는데요.
달달한 한약맛같기도 한 게, 1분 동안 입을 
헹구면서 조금씩 상쾌하고 잔잔한 민트맛이
나기 시작했어요.


뱉고 나니까 입에 단맛은 남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만 남았어요.
이렇게 부드럽고 순한 가글은 처음이라서 처음
몇 번은 솔직히 적응 안됐는데 ㅋㅋ
익숙해지니까 전에 쓰던 건 이제 못 쓸 정도가
되더라구요. 

 

 

충치예방과 치태제거에 도움이 되는 천연성분들과
플루오르화나트륨이 함유돼있어서 양치 후에 
입에 남아있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잔여물들과
찌꺼기를 구석구석까지 씻어줄 수 있다고 해요.
몇 번 쓰다보니 치태도 좀 줄어든 것 같고...


무엇보다 전보다 더 구강상태가 깔끔해졌는지
입냄새가 확실히 줄어든 게 느껴지더라구요!

성분이 워낙 좋은 것만 들어갔고 순해서 그런지
남편에게도 한 번 써보라고 가르쳐줬는데
매워하지 않고 잘 사용했어요. 
흡연하는데 이제 회사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한다고...ㅎㅎ

 

 

전에 쓰던 가글은 알콜이 들어있어서
입마름도 있고 자주 쓰면 입 안에 구내염이
생기거나 목이 부어서 고생했거든요. 


그래서 입 안 깨끗하려고 쓰는 건데 입안 건강을
해치는 게 아닌가 항상 찝찝했는데
인생구강템 찾게돼서 너무 좋아요!
올리브영 추천템 등극이에요~

 

 

파우치나 가방, 주머니 어디든 쏙 들어가니까
휴대성이 정말 좋아요...
통으로 가지고다닐 땐 솔직히 가글 습관 들이기
좀 힘들었거든요.


밥먹고 빠져나와서 가글 하기도 그렇고,
양치하고 바로 가글을 하면 안좋다는 말도
들어서 타이밍을 못잡았거든요.


이건 그냥 항상 들고다니다가 바로 쓱 사용하고
버리기 너무 편리해요!
테이블 위에 꽂아놓으면 직원들이 이게 뭐냐고 
되게 자주 물어보더라구요~

 

 

키토올리고당 성분이 입 속 노폐물을 흡착해서
눈으로 보여주는 찌꺼기 가글이라서 좀 더
경각심을 가지고 구강 건강 관리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제는 가방 속이나 파우치에 이게 없으면
허전할 정도로 식후나 커피마신 뒤에 이걸로
입 헹궈주는 게 일상이 돼버렸어요...ㅎ

 

 

11g의 스틱 30개가 들어있는 한 박스가 원래는
12,500원인데 지금 올영 7월 세일가로 8,080원에
선보이고 있으니 올리브영 추천템 찾으시는 분들
겟하셔서 꼭 사용해보셨으면 해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제가 여태까지
만나본 구강청결제 중에 주변에서도 가장
호불호가 없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사용하고나서 입 안이 텁텁하지도 않고
맵고 얼얼하지도 않은 마일드한 구강청결제 ^^
LAULU 안티프라그 가글 순한 사용감의 제품
원하시거나 기존 제품 쓰실 때 구내염 생기고
입 속이 아프셨던 분들에게 추천해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