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약 추천 입냄새 텁텁함 한번에 잡은 후기

 

구취 신경쓰이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요즘 불규칙적인 생활을 마시다보니
전체적으로 건강상태가 안좋아져서
입도 금방 마르고 그러니까 입냄새도
심해진 것 같아요 ㅠㅠ 


치태도 많이 끼어서 잇몸 사이가 벌어져서
더 그런 거 같고...
제대로 양치할 때 관리하기 위해서 
잇몸에 좋은 치약 추천 받아서 만나봤어요.

 

 

"LAULU 오리지날 120g"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유효성분인 알란토인이
들어있으면서 자연유래원료 98%로 이루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자극없이 순하게 전반적인
구강 상태를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일반치약을 사용할 때는 입안이 뻣뻣해지는 게
당연한 줄 알았는데 오리지날 쓰고나서 
다 그런 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이걸로 양치해주다보니
입속이 하루종일 촉촉하고 잇몸도 이거 쓰기
전보다 많이 좋아진 기분이에요!

 

 

치과에서도 잇몸 치약 써보라고 이야기를
몇 번 들었는데 써보니까 확실히 다른 걸
알겠더라구요.


몇 년을 그냥 입마름이나 잇몸 가끔 붓는 거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나이 들면서 그 빈도가
늘어나다보니 점점 힘들었어요.


그래서 천연치약 써보려고 했는데 의외로
전성분을 이렇게 공개하고 있지 않은 제품도
있고, 제대로 검증이 된 건지 불안한 게
많았어요.

 

 

알아보니까 임산부 치약 추천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일단 성분에 대해서는 유해물질 12종 불검출
검증도 받았고,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천연 제품이라 확실히 신뢰가 갔어요.
최근에 올리브영에도 입점에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할인할 때 여러개 사는 게 제일 합리적인 듯!
라울루 제품들은 미백, 구취제거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가글도 있었는데 이거 전부
선물세트로 구성된 것도 있어서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세트로 구입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잇몸 상태가 
나아져서 앞으로도 계속 이걸로 쓸 것 같아요.
특히 오리지날은 천연원료기 98%로 돼있는
무불소 치약인데요.


1회 사용만으로 구취 유발 물질 3종이 최대
98% 감소했다고 하고 향균능 테스트에서도 
99.95% 살균활성도가 검증됐어요!
정말 굉장하죠!

 

 

충치 원인균 억제 테스트도 성장 억제 99%라는
결과가 나와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구강 관련 문제 생긴 거 없고
오히려 좋아진 거 보면 잇몸 치약으로 
친구가 치약 추천한 이유가 있었구나 싶네용 ㅎ

 

 

이 치약의 특징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SLS/SDS)가 아닌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건데요.
여기에 천연민트오일까지 첨가돼서
양치할 때 텁텁한 맛 없이 무척 사용감이
부드럽더라구요.


입을 헹군 후에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원래 화학 계면활성제 자체가 양치하고
잠들었을 때 입을 마르게 해서 구취 유발을
시킬 수 있다고하는 기사를 봤는데 
전에 제가 쓰던 게 그랬던 기억이 나요.


지금 입냄새도 좋아진 거 보면 저한테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게
잘 맞는 거 같아요~!

 

 

투명한 무색소 제형이라서 특이하네요.
딱 필요한 성분만 들어있는 느낌이고
정직해보여서 좋아요 ㅎㅎ


아이와 임산부도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저는 온가족이 함께 사용해주고 있어요.
사카린이나 타르색소는 음식에 들어가는 건
신경쓰면서 생각해보니 치약에 첨가되는 걸
모르고 있었더라구요...


이건 그런 성분도 싹 빠져서 안심!
문제 될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계속 쓸 것 같은데 대용량도 만들어주었으면
하는 바람..ㅎㅎ

 

 

디자인이 너무 심플하고 이쁜데 단순함의 
미학이라는 말도 있듯이 저는 미니멀한 걸
추구하는 사람이라 마음에 들어요!
예쁘기만 한 게 아니라 친환경 소이잉크로
만들어진 패키지고 캡도 재활용 가능한
재질이어서 자연환경에도 친절하다는 거~

 

 

라울루 치약 추천 받고 정착해
사용하면서 하루하루
나를 소중하게 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워요.

40대 이상 국민의 40%가 치은염, 치주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통계도 있는데요.
그래서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됐어요.


그렇다고 아무거나 쓰기보다는 안전성과
기능이 확인 된 제품을 써주는 게 좋으니까
다들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