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잇몸염증가글 사용해서 잇몸 관리 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날이 푹푹 찌다보니 입맛도 없고 
제 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세네잔은 마시는 것 같은데요 ㅠㅠ


그러다보니 밤에 잠이 안와서 
설치다보니까 여러가지 이유가 겹쳐져서는
입 안이 자꾸 마르고 요즘
입 속 구석구석이 자주 헐게 됐어요.
어느 순간부터 이까지 시려서 치과를
다녀왔는데 잇몸염증 생길 수 있으니까
관리 잘 해주라고 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할인중인
잇몸염증가글 데려와봤는데요!
천연 원료로 만든 다양한 치약으로
유명한 브랜드였더라구요.
라울루 가글은 특허 성분이 함유돼서 
입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고,
후기에서 잇몸 염증 많이 가라앉았다는
말이 많길래 결정하게 됐어요.

사실 저는 작년에 임플란트를 했었는데요.
이거 하고 나면 끝나는 게 아니라 잇몸 건강
관리 해주는 게 무척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아무 문제 없을 줄 알고 
방치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입 속에 여러가지
트러블이 생겨버리니까 잇몸염증가글
꾸준히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 때도
가끔 이가 시리곤 해서 제가 좋아하는 
커피를 포기할 순 없으니까요!

칫솔이 잘 닿지 않는 곳은 세균이
번식하기 정말 쉬운데요.
이런 과정이 지속되면 잇몸 염증과
잇몸 질환이 생기기 정말 쉽다고해요.
특히 저처럼 임플란트를 하신 분들은
영구치보다 더 치유하기 어렵기때문에
잘못하면 거금들인 게 물거품이 될 수 있어요.
지킬 수 있을 때 지켜야겠죠?

라울루 안티프라그 가글은 이름처럼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치태를
방지해주는 역할도 하면서 구취제거에 정말
좋은 제품이었어요.

제가 일주일 정도 사용해 봤을 때,
전보다 입이 텁텁했던 게 좀 줄어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어도 입 안이 상쾌하더라구요.

패키징도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부농부농한 스틱이 30개 들어있는데,
책상에 몇 개 꽂아두고 쓰지만 가글인 걸
눈치채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냥 뭐냐고 물어보면 가글이라고 하니까
한 번 씩 써보던데, 어디서 샀냐고 다들
되물었어요.


확실히 맵지 않고 순하다보니 사람들이
써보고 놀라는 것 같아요.

알코올 들어있는 구강청결제는 많이 써 봤는데
입 속이 마르고, 따갑다보니까 손이 잘
안가게 되잖아요.


제 화장대에 두고온 휴대용 가글만 몇 종류인지
모르겠어요...
근데 안티프라그는 휴대성이 너무 좋고
가벼워서 파우치나 가방에 쏙 넣고 어디 나가고
그래요!

그냥 이벤트하는 것 같고, 패키지가 제 취향이라
데려와 본 건데 제 입장에선 여러 방면에서
만족스러워서 당분간 정착해서 쓸 듯 해요.

수치로 따지면 입냄새 원인 95%이상, 속냄새
원인을 92% 이상 없애준다고 하네요!
입안 세균과 단백질 찌꺼기 제거가 효과적이면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인지 
초록창 구강청결제 부문 1위를 달성하기도
했어요.

임산부들도 알콜이 없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캠핑이나 야유회 갈 때, 양치하기 애매할 때에
주머니에도 티안나게 들어가니까 쓱 뜯어서
쓰기 간편해요.

컵에 따라보면 사용 전에는 약간 갈색빛이
도는 투명한 느낌인데요.


사용하고나면 입 안의 찌꺼기를 '키토올리고당'
성분이 흡착해서 육안으로 볼 수 있게 해줘요.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서 입냄새 원인균까지
없애준다고 하니까 믿을만한 것 같아요.

독성물질인 파라벤을 포함해서 9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된 안전한 제품이에요.
혹시나 아이랑 같이 쓰려고 하시는 분들도
안심할 수 있을 듯 해요.
알코올 들어있는 건 아이와 함께 쓰기
꺼려지니까요...

EWG 그린등급을 받은 구강청결제 
라울루 가글은 충치 예방에 좋은 
플루오르화나트륨과 자일리톨, 녹차엑스 등
천연 원료가 함유돼 있어요.
1회 적정량이 들어있기 때문에 쓸 때는
완전히 짜서 입에 넣고 헹구고, 뱉기만하면
끝이에요!


이렇게 편하게 구강 관리할 수 있는
잇몸염증가글 알게 돼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거 쓰다 보니까 양치할 때 잇몸에서 피나는
증상도 좀 가라앉은 기분이에요.
물론 완전히 낫기까지는 양치도 꼬박꼬박
하고, 치아나 잇몸에 부담주지 않는 생활습관을
들이도록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나에게 맞는 잇몸염증가글 등 구강제품으로
입안 건강 지켜보세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