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치세트 예쁜데 사용감도 굿

 

이번에 양치세트 받아본 속사정...
날 때부터 누렁니였던 첫째와 흡연으로 입냄새에
치아착색까지 얻게 된 저희 남편ㅠㅠ
하루에 3잔씩 커피 마시면서 치아색에는 신경
못쓰다가 우연히 거울보니 이가 어느새 변색된
걸 발견한 저까지

온가족이 누렁니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원래 남들한테 지적 받는다거나 본인이 신경을
세심하게 쓰지 않는 이상 치아 색에는 관심이
가지 않게 되는데, 요즘들어 부쩍 
후회되더라고요.
진작부터 관리할 걸...

 

 

어쨌든 이미 일어난 일이니까 어떻게
케어해야되나 고민하던 차에 비교적 저렴하고
손쉽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미백치약을
알게 됐어요.


그런데 워낙 후기가 좋아서 미백치약말고
같은 브랜드 다른 치약들도 써보고 싶어서 
이번에 양치세트로 주문해봤어요.

배송이 되게 빨랐는데요.
올리브영에서 보고 양치세트로 된 거 없는지
자사몰 보니까 있더라고요.

 

 

"라울루 치약 4종 set"

오리지날 / 화이트 / 자몽 / 민트

 

라울루 치약 전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속있는 양치세트에요.

이번 후기에서는 미백라인과 민트 치약에 대해
써 본 결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일단 색소나 합성계면활성제, 유해물질 등
입 안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들이
다 빠진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실 누렁니도 누렁니지만 남편이나 저는
입냄새 문제도 심각했거든요.

남편은 회식에 술에 흡연까지... 어느 순간부터
구취가 고약해졌어요.
저 역시 커피도 많이 마시고 직장과 육아에
치이다보니 입 안 관리할 틈이 적어져서
어쩌다 마스크 쓰면 스스로 냄새 맡았을 때
어질어질하더라고요 ;

 

 

민트는 특별한 천연재료들을 배합해서 
구취제거를 포인트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디자인이 청량감이 있어서 좋아요~


제가 또 이렇게 쨍하면서 부담스럽지않은 색
정말 좋아하거든요.
천연 민트오일이 듬뿍 들어갔기 때문에
사용감도 확실히 부드럽고, 양치할 때 페퍼민트
짓이겨 넣은 듯한 상쾌함에 제대로 힐링돼요.

이런 맛은 맵고 자극적이기만 할 줄 알았는데
타사 제품들과 달리 순하면서도 개운해서
남편도 만족하더라고요.

 

 

남편은 민트를 더 자주 쓰고있고,
저는 미백을 먼저 써보고 싶어서 아침저녁으로
화이트솔루션 사용해주고 있어요.

실제로 미백할 때 쓰는 과산화수소수가 35%
함유된 진짜 미백치약이라고 하는데요.

 

 

치약 뒤에 보면 '치아미백'효능이 있다고
확실히 적혀있네요!

물론 꾸준히 써봐야 자세한 건 알겠지만,
며칠 쓰다보니 사용감은 괜찮아서
꾸준히 정착해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화학 미백제 냄새같은 게 나는 제품도 있대서
걱정했는데, 그런 거 없이 머리아프지않은
향이 나구 이시림도 없었어요.

기분탓인가 앞니에서 착색 심했던 곳들은
조금씩 밝아지는 느낌!

 

 

포장 박스는 친환경 소이잉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생분해가 빨라 자연친화적이에요.
본품도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져서
분리수거가 편한 모양이에요.

치약 자체가 캡 형식이라 열고 닫기 쉬워서
위생적이고, 겉표면이 짜기 편해서 아이들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단단해서 짤 때 힘을 많이줘야하는
것들이 종종 있어서 ㅎㅎ

 

 

미백제품은 무불소, 민트는 966ppm이 함유돼있어요.
성인 최대 권장량인 1,550ppm 아래로 기준을 잘 지켰네요.
EWG 그린등급을 받고 유해물질 불검층 인증도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었어요.

패키지가 정말 예쁘고 사용감이 좋아서 
다른 무불소, 자몽 치약도 빨리 써보고싶고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제가 제일 마음에드는 건
화이트솔루션 미백치약!
다 쓰면 얼른 재구매 해야겠어요.

언젠간 새하얀 치아 가질 수 있길 
바래봅니당~ㅎ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