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어폰줄감개 귀여운 무민 캐릭터

 

 

 

 

 

친구가 지난번에 대만 다녀왔을 때 사다준 선물은

eos립밤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캐릭터 상품들도 몇가지 사왔는데,

오늘은 이어폰 줄감개를 보여드릴게요~

 

이거이거 은근 별거 아닌거 같은데

 

저는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캐릭터도 귀엽고

 

 

 

 

 

요렇게 귀엽게 생긴 아이랍니다.

이게 어떻게 이어폰줄감개인지 잘 모르시겠죠....

 

저도 사실 처음 받아봤을때

이걸 대체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엄청 당황했었다는...^^;;

 

 

 

 

 

자..잘 보시면 옆면이 이렇게 똑딱이로 되어 있답니다.

엄청 심플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심플하게 사용하기는 좋다는거...

 

 

 

 

 

아무튼 이 똑딱이를 우선을 열어주어야 해요~

짜라랑~ 이렇게 일자로 쭈욱 펴진 모습의 이어폰줄감개

 

 

 그리고 어떻게 하냐..

 

그냥 감아주세요. 그러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이어폰 줄을 이 줄감개에다가 계속 감아주는거에요

어떻게?!

이렇게!

 

 

 

 

 

 

 

따란~ 이렇게 감고나서

다시 똑딱이 부분을 닫아주시면~

이어폰줄감개 끝!

 

 

 

 

 

 

이렇게 사용하면 완전 초간단 이어폰줄감개

생각보다 너무 허술하고 단순해서 당황도 했지만

 

오히려 이거 가지고 다니니까

이어폰 줄도 어디로 막 돌아다니지도 않고

좀 더 가방도 깔끔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줄이 정리가 되어 있으니까

내부선이 덜 끊어질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