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달려라달리 인스타 유명 귀여운 강아지 달리

 

 

 

 

 

제가 최근에서야 정말 뒤늦게 인스타를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인스타에 보면

추천?!목록이 있더라구요.

 

거기 들어가보니 대학 동창도 보이고

그냥 유명한 분들도 보이는데,

오호! 제 친구가 저한테 자주 보여주었던

인스타에서 유명한 강아지가 보이더라구요.

 

 

덕분에 처음으로 이름을 알았다는!

 

 

 

그 귀여운 강아지 이름은

 

바로 달리!

 

 

 

 

사진 출처

 

@run_darly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떻게 강아지가 이렇게..

물론, 많은 강아지들이 귀엽지만

 

달리는 뭔가

아무튼 뭔가 있어요

 

그 표저도 뭔가 사람같기도하고....

땡글땡글하니 독특하니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앙증맞은 원피를 입혀놓아도

진짜 넘너무 잘 어울리는 달리

 

 

 

 

 

표정이 정말 살아있는 달리

어떻게 저런 표정들을 지을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하다는.....

 

 

 

 

 

사진을 하도 많이 찍어서 그런지

달리도 이제는

사진 찍는 각도는 포즈를 아는 듯한 사진...

 

 

 

 

 

그렇게 똥그란 눈을 똥그랗게 떠버리면

우리는 어떻하라고 ㅎㅎㅎㅎ

 

ㅋㅋㅋ 코가 넘넘 촉촉해보이는

귀엽당!

 

 

 

 

 

 

 

 

 

 

이야~

요즘 인스타만 들어가면 달리 사진만 보고 있는거 같아요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저렇게 이쁠수가 있는지

 

달리 한번 실제로 만나보고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