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eos립밤 테일러스위프트 립밤 공룡알 이오스

 

 

 

 

 

얼마전에 친구가 대만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몇가지 선물을 챙겨다 주더라구요

 

전부 사진을 찍어서 올리려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보니

가방에는 립밤만 있군요~

 

이거 인터넷에서 자주 봤던건데 ㅎㅎㅎ 실제로 보니 더 귀엽네요

 

 

 

 

이름이 eos립밤?!

에오스 립밤?....

 

검색해보니까 이오스립밤이라고 하네요

 

친구가 테일러스위프트 립밤으로 유명하다고 사왔다는데 ㅎㅎㅎㅎㅎ

포장지에도 보면 테일러스위프트가 있긴하더라구요~

 

 

 

 

 

 

 

생긴게 꼭 공량알 달걀처럼 생겼다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막 굴리고 다니고 있네요 ㅋㅋㅋ

 

손에 들고있으면 느낌도 좋아서

계속 가지고 다니게 된다는

 

 

 

 

 

 

이렇게 돌려서 열면 된답니다!

길쭉하고 얇은 립밤들은 금방 잃어버리는데

 

이 립밤은 ㅋㅋㅋ

잃어버릴 일 없을듯 싶어요

 

 

 

 

 

 

열면 이렇게 ㅋㅋㅋㅋㅋㅋ

망고스틴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하얀 립밤이 나옵니다!

저대로 그냥 입술에 발라버리면 끝!

 

향도 달콤달콤

 

심지어 맛도 달콤달콤

 

 

 

 

 

 

 

 

 

요거요거 은근 괜찮은듯!

하지만, 어마어마하게 보습력이 좋은건 아니에요.

그렇지만 뭔가 귀엽고 재미있어서

계속 사용하게 된다는!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향이랑 맛도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요거요거 올리브영에는 아직 없는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