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구취제거에 좋은 가글

 

 

마스크 해제되고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입냄새잖아요.
저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올리브영 세일
들어간 가글 추천해볼까해요!

제가 자기 전에 꼭 가글을 사용한지 3년이
되가는데요. 양치 후에 구강청결제 사용하는 편이
좋다고 미국치과의사협회에서도 권장하고
있다는데, 사람에 따라서 구강 상태가 
다르니까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쓰는 게
중요하죠!

리스테린 가그린 등등 많은 걸 써봤는데 
저는 무알콜 가글이 입에 제일 잘 맞더라구요.
올리브영 세일 제품 중에서도
천연 원료가 많이 들어간 편이
좋았는데,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던 제품은
바로 이거였어요.

 

 

 

 

"LAULU 안티프라그 가글 11g*30ea"

 


최근에 올리브영 첫 입점도 했을만큼 좋다는
후기가 되게 많은 가글이었는데요.

원래 한박스에 12,500원인데 
6월 1일~7일간 행사기간엔 최대 35% 할인이
들어가기때문에 치약 오리지날, 가글 행사 때
쟁여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쓰던 구강세정제 다 쓰고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발견했는데요.

제가 자기 전에 구강세정제를 쓰기 시작한 계기는
교정이 끝나고 나서 유지장치 잘 때 끼면
입 안이 아침에 너무 찝찝하기도 하니까
그런 걸 덜 느끼려던 거였어요.

그런데 전에 쓰던 건 찝찝함은 좀 덜어졌지만
입안이 바싹 마르는 게 되게 심하고
입냄새도 많이 나는 느낌이었거든요 ㅠㅠ

이건 무알콜 가글이라서 입안이 마르는 게
훨씬 적어서 그런지 전에 쓰던 것보다
낫더라구요.

 

 

 

1.사용시

처음 입에 머금었을 때는 살짝 한약맛이 나는
기분이에요 ㅋㅋ 살짝 달아서 물약같기도
하고... 제 입에는 그렇게 좋은 느낌은 아니었는데
아이는 맵지 않아서 좋아하더라구요.
남편도 은근히 매운 걸 싫어해서 그런지
써보라고 하고나서부터 회사 갈 때 주머니에
한 두개씩 넣어서 가고... 제가 산 건데
어째 금방금방 사라지는 기분 ㅠㅠ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한 번에 몇 박스
쟁여놔야겠어요.

 

 

 

 

2.사용 후

단 맛이 입에 남을 줄 알았는데 텁텁함 없이
깨끗하게 상쾌한 느낌만 남아요!
알코올이나 석유계 계면활성제 성분이
없는 게 확실히 사용감이랑 연관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건 써봐야 느낄 수 있는 차이...ㅎㅎ
밤에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원래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상쾌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사용후의 산뜻한 개운함이
좋아서 전 별 다섯개중에 네개 반 주고 싶어요!

 

 

 

 

무엇보다 제가 기존이 쓰던 제품은 입에 
머금자마자 따가워서 5초만에 뱉고 싶었는데
참고 썼거든요... 원래 가글이 다 그런 줄 
알았는데 이건 사용법에 쓰여있는 1분 간 
입 헹굴 때 전혀 맵거나 따가운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디자인도 뭔가 귀엽지 않나요?
상자 뜯으면 스틱 30개가 들어있는데,
이거 몇 개 씩 들고다니고 차에도 몇 개 
가져다놓으니까 급할 때 사용하기 편해서
참 마음에 들더라구용~

깔끔하고 세련돼서 욕실이나 사무실 책상 등
어디에 놔도 튀지 않고 무난무난한 느낌!

 

 

 

보통 일반적인 이런 제품을 보면 뚜껑에 덜어서
사용하잖아요. 그러면 가족끼리 같이 쓰기도
그렇고, 휴대용 구강청결제라도 쓰다보면
립스틱이 뚜껑에 묻었을 때 찝찝하고...
잘못 닫아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흘리기라도
하면 되게 기분 안 좋아지죠 ㅠㅠ

안티프라그 가글은 스틱형태로 적정량이
들어있으니까 되게 빨리 쓱~ 사용하고
버릴 수 있는 점도 플러스 점수!

치아 착색을 유발하는 CPC 성분도
없으니까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설명 보면 자일리톨, 녹차추출물, 키토올리고당
같은 천연 성분들이 보이는데요.
이 중에 키토올리고당은 입 속의 찌꺼기를
흡착해서 뱉을 때 나오니까 육안으로 갈색
덩어리를 볼 수 있게 해줘요.

이게 내 입속에서 나왔다니...ㅠㅠ
이런 기분이었는데 쓰다보면 양치 후에는 
적게나오는 게 느껴지기도하고...
구강관리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점이 더 많았기때문에
올리브영 세일할 때마다 쟁여둘 정착템으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요즘 쓰는 가글 한 번 추천 드려봤어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