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추천템 가글&치약 직접 써본 꿀조합

 

퀴퀴하고 찝찝한 입냄새 때문에 오랫동안 
고생해 본 경험자로서 오늘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구취제거
꿀조합 공유해보려고 해요!

여태 치약이나 가글이 매울수록 입 속 건강에
더 좋은 줄 알았던 저였지만 이번에 맵지 않은
천연 치약과 가글을 사용해보고 생각이 180도
바뀌었어요ㅠㅠ

실제로 써보고 저같은 경우에는 효과가 괜찮았기
때문에 소개하는 올리브영 추천템!
시작해볼게용~

 

 

"라울루 프레쉬 자몽 치약 120g"

 


먼저 데일리케어에 필수인 치약인데요.
이건 양치하고 나서 상쾌한 느낌 나는 것
중에서도 매운맛이 적은 게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잇템이에요!

부농부농한 게 영롱해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막 튀는 색깔이 아니라서 어디에 둬도
은은하게 눈에 띄는 편이에요 ㅎㅎ

회사 여직원들은 특히 같이 양치할 때 치약
예쁘다고 관심 가지더라구요~

일단 디자인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기능이랑
사용감으로 넘어가볼게요^^

 

 

 

제형만 봐도 부드러워보이죠!
보이는 것처럼 촉촉하면서도 입안에 부드럽게
발려요. 그리고 양치를 하는 동안, 그리고 양치
후에 상쾌함이 남다른데요. 
거의 맵지 않은데 치카치카~하면서 자몽과
민트향이 섞인 향긋한 냄새가 퍼져요.
양치가 끝나면 개운하면서도 잔잔한 민트향만
입에 남고, 텁텁함이 전혀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치 후에 남는 살짝 얼얼한 느낌이
당연한 줄 알았던 사람으로서 살짝 충격...
이런 치약이 존재했다니 ㅠㅠ
게다가 쓰면 쓸수록 입마름도 줄어들고,
밤에 이걸로 양치하고 자다보니까 아침입냄새도
전보다 적게 느껴지더라구요.

남편한테 물어봐도 그렇다고 하고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요즘 뜨는 이유가 있었어요.

 

 

 

"라울루 안티프라그 가글"

 


앞에 나온 치약이랑 같이 써주면 좋은 
두 번째 올리브영 추천템은 구취제거 가글인데요.

제가 '구취제거'라고 붙인 만큼, 치약이랑 같이
사용했을 때 입냄새를 없애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색깔도 치약이랑 비슷해서 같이 두면 내 자리만
봄분위기 매일 낼 수 있다는...ㅎㅎ♡

 

 

 

처음엔 제가 알던 가글이랑 생김새가 달라서
당황했는데요.
바로 박스 뒤를 찾아보니까, 그냥 쓱 뜯어서
입에 넣고 우물우물 1분 정도 한 후에 뱉으면
끝이더라구요.

껍질은 그냥 버리면 되니까 엄청 간편하죠?
뚜껑에 따라쓰는 것들은 무게도 있고, 
몇 번 쓰고나면 줄줄 흐르는 느낌이 있어서
가방에 넣기도 불안하니까 잘 안들고다니게
되는데요.


그래서 제 화장대에 몇 개씩 쌓여있어요 ㅠㅠ
그런데 이건 산지 얼마 안돼서 동나더라구요.

휴대성이 좋은 게 이렇게 큰 거 였다니 ㅎㅎ...

 

 

올리브영 추천템이라고 말씀드리는 만큼 
6월 1일~7일간 행사로 최대 35% 할인 
들어가니까 신상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써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저는 몇 박스 쟁여놓으려고하는데요.
제가 쓰려고 샀는데 아이들이랑 남편도 
맵지 않고 갖고다니기 편하다고 자꾸 집어가서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ㅠㅠㅎㅎ

올리브영 첫 입점 이번에 했다고 하는데 
써보면 진짜 다른 거랑 차이점이 느껴져서
저는 앞으로 이 조합으로만 사용할 것 같아요.

 

 

알코올, 계면활성제같은 미각에 영향을 주거나
입을 마르게 하는 성분이 없다보니,
양치하고 가글을 한 다음 가끔 커피나 음식을
바로 먹더라도 그 맛이 그대로 나고 텁텁한
느낌이 없었어요.

여태 화학약품을 먹고 있었나싶기도 하고...
아는 만큼 보이는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치약은 구취제거에 좋은 천연항생물질
피톤치드나 유칼립투스추출물, 페퍼민트오일
같은 자연 성분이 가득 함유돼서
상쾌함이 남달라요~

구취제거 뿐 아니라 잇몸에 좋은 기능성 성분인
알란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 
아미놐나프론산, 이산화규소 등도 들어있으니까
치은염 있으시거나 잇몸 자주 부으시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녹차추출물이나 키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등이 들어간 안티프라그 가글까지 써주면
금상첨화에요!

냄새나는 음식 먹고나서 이거 두개로 관리해주면
전에 쓰던 제품들보다 훨씬 상쾌하더라구용

이렇게 제가 쓰는 꿀조합템 후기 마칠게요!
다들 구강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용ㅎㅎ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