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취제거치약 자신있는 하얀 이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취제거치약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입냄새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지는 분들
많으신데요.


나도 모르게 남들이 불편한 상황을 만드는
순간들이 종종 있거든요.
저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구취제거제나 가글을 여러번 바꿔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 쓰고있는 치약이 꽤나
효과적이라고 느껴져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포장 디자인도 깔끔하다는 점이 돋보여요.
밝고 상쾌한 색상과 세련된 로고가 함께
어우러져서, 제품을 처음 봤을 때부터
기분 좋은 느낌을 받았어요.


친환경 포장 자체가 세심한 센스를 보여줘서,
사용하기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졌네요ㅎㅎ

치약의 색상은 투명한 화이트로
깔끔해 보여요.
치약 텍스처는 부드러워서 사용할 때 

입 안에서도 기분 좋았어요.


이번에 사용한 구취제거치약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평소 루틴과 똑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이걸로 고르게 된 계기는 

천연 원료가 많이 함유돼있어서
치아 건강에도 좋으면서 입냄새 없애는데 
좋다는 후기가 많았기 때문이에요.
제품을 사용한 지 이제 3 주 정도가 지났는데
몇 가지 흥미로웠던 점들이 있어요.

첫째로, 입냄새에 효과 있다는 제품 정말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건 좀 달랐어요.
아침에 일어난 직후, 식사 후에 입에서 나는
악취가 굉장히 많이 개선되었거든요.


예전에는 가까운 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눌 때
자신감이 없었는데, 이제는 그런 고민 걱정이
많이 사라졌답니다.

치약 향도 상쾌하고 칫솔질을 할 때는
입 안에서 기분 좋게 발려서 하루 종일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말로만 그런 게 아니라 정말이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특히 이 브랜드가
잘 맞는 것 같아요~

천연 민트 오일을 사용했기 때문인지 
거부감이나 머리아픈 느낌 없이 힐링하듯이
악취 제거가 되는 것 같아요.
향도 너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민트 향이라
아침에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동시에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입 속을 마르지 않게 만드는 점이
특별하다고 느껴졌어요.
입 속 건강을 지키는데 입 안이 마르지 않는
게 정말 중요한데요.


석유계 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간 치약들은
성분적인 특성으로 인해서 입 안이 쉽게 마르고,
자칫 잘못하면 입 안 세균 번식이 활발해질 수
있다는 기사를 봤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없는 제품이길래 선택한 것도
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다른 거랑 비교했을 떄
사용감이 은근 차이가 나요.

평소에 사용하던 구취제거치약들은
사용 후에 입 속이
좀 텁텁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걸 쓰니까 양치 후에 느껴지는
불쾌감이 줄어들었어요.
음식을 바로 먹더라도 그 맛이 그대로 
느껴졌고요.

전에 쓰던 것중에 어떤 건 사용하면서
거칠거칠하거나 씁쓸한 맛이 날 때가 
있었거든요...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그때는...


텍스처가 부드럽고 사용감이 전체적으로
정말 좋은 제품 써보니까 
그 때로 돌아가라고하면 절대 안 돌아갈 듯 해요.

불필요한 화학성분 없이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입 속을 관리하는 것이 더 안심스럽기도하고요.

치태제거 효능이 있어서 그런지 특별한 미백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데 전보다 은근히 치아가
밝아진 느낌도 들고요.
여러모로 다방면에 좋은 천연 재료가 정말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올영 세일 기간에 만나봐서 가격 대비 효과가
되게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도 세일 한 번 노려보셔요~
120g으로 크기도 적당해서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요.

입냄새로 인한 불편함에 고민이시거나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제가 구취제거치약
사용하면서 얻은 걸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이번 후기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괜찮은 구강템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