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기행

광주 풍암동 왕만두 왕찐빵 맛나요!

광주 풍암동 왕만두 왕찐빵 맛나요!

 

오늘 너무 출출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갑자기 날씨도 쌀쌀하고 해서 만두가 너무 생각나더라구요.

 

제가 사는곳은 광주 광역시 풍암동 입니다.

 

하지만 근처에 만두 파는곳이 별로 없습니다. 예전에는 조금은 많았던 것 같은데, 많이 줄어 들었더라구요.

 

그래고 난 만두가 먹고 싶단말이야!!!!!!!!!!!!ㅠ 친구는 왕찐빵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왕만두나 왕찐빵을 파는곳이 없나 폭풍검색을 해봤더뉘...

 

우미광장 앞에 파는곳에 있네요 ㅎㅎㅎ.

 

 

오~ 밖에 나오니 춥습니다 ㅠ 그래도 왕만두와 왕찐빵을  향해 고고 합시다!!

 

해가떨어지고 있길래~ 한컷~ 내키가 저정도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자자~ 그렇게 계단도 오르고 언덕고 오르고 신호 있는 곳에 도착하니  고지가 앞에 보입니다 ㅎ.ㅎ.....아잉 좋습니다! 벌써부터 입에 침이 고인다는..ㅠ

 

 

 오~ 밥보다?? 멀까요?ㅎㅎ

밥보다 왕만두입니다! 핸폰 카메라가 조금 안좋긴하네요 ㅠㅠ.. 왕찐빵도 팔겠죠?

 

헉 ㅠㅠ 갔더뉘 품절 이라고 합니다! 아니! 품절이라니!!!!!!!!!!!!!!!!!!!!!!!!!!!!!!!!!!!!!!!!!!!!!!!!

여기 소문난 곳은 아니였는데 ~! ㅠㅠ

왕만두는 10분 왕찐빵은 20분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ㅠㅠ.

어쩔 수 없이 만두만 사가려고 합니다 ㅠㅠ찐빵은 ㅠㅠ 미안하다 친구야!!!!!!!ㅎㅎ

 

 

 솥에 들어가기전 만들고 있길래 찍어 봣어요!! ㅎㅎ 맛나겠죠?

 

이가게는 1시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 팔지 않는 다고 합니다. 1시간이 지나면 따로 보관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 신뢰가 팍팍가는 업체입니다!!

 

사장님께도 물어보니 안팔리면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 "우리가 먹습니다" 헉 ㅡ.ㅡ;; 부러웠습니다 ㅎㅎ..

 

일단 그렇게 10분을기다리니 줄이 ㅠㅠ.. 사진은 못찍었어요.. 초상권있을것 같아서요.

 

여튼 제가 먼저 왔기때문에 먼저 받아서 집으로 다시 ㄱㄱ합니다!!

 

 

 집으로 뛰어가는 중입니다. 제 발은 서비스로 넣어 드렸어요 ㅎㅎ

 

 

 

"왕만두~~~~~~~~~왕찐빵~은 없음" ㅎㅎㅎ

친구가 무지 실망을 합니다 ㅠㅠ 하지만 손은 멈쳐있지 안더군요 ㅡ.ㅡ;;;

 

 

 짜짠~"왕만두 님이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잡채와 고기가 듬뿍 들어 있네요 음하핫 ㅎㅎ

잘먹었습니다!!!!!! ㅡ.ㅡ;; 10분도 안되서 두개씩 다 먹어 버린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로 들어 가겠습니다.

 

먼저 뜨겁습니다 ㅡ,.ㅡ;;; 그리고 진빵같이 조금은 두껍지만 팥만 안들어서 찐빵 같다고 친구가 좋아라 합니다. 만두소의 경우 잡채도 많이 들어 갓고 부추도 들어 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른집 왕만두보다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여기만의 특수한 레시피일 수도 있구요..

최근먹어본 만두중에는 두번째 세번째 정도 하는것 같아요.

다른 만두집도 먹어보면 앞으로 포스팅 해야 겠습니다 ^^ 광주 풍암동 왕만두를 먹었으니 왕찐빵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광주가 이렇게 추우면 서울쪽이나 위쪽은 엄청 춥겠네요..

 

아직 10월인데 이렇게 춥다니 ㅠㅠ. 이넘의 날씨는 왜 이러는지 예측을 할 수가 없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