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이트닝 치약 올영 신제품으로 누렁니 탈출

 

올리브영 들어가면 딱히 살 게 없어도 괜히
설레고 계속 눈에 들어오는 템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최근에 제 눈에 들어온 건 
올리브영 화이트닝 치약이었는데요~
이 브랜드가 쿠X 천연치약 랭킹에서 1등을
했던 모양이에요.
그래서 마침 최근에 누렁니 고민도 있었고 해서
한 번 만나봤어요.
오늘은 이거 후기를 한 번 말씀드릴게요!

 

 

미백 관련으로 가장 궁금해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먼저 말씀드리고싶은데요~
저같은 경우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곤
하는데 2주 정도 썼을 때 전보다 치아
빛깔이 조금 밝아진 게 느껴졌어요.


엄청난 변화까지는 아니고 작은 한 걸음이지만
취향 맞는 치약으로 매일 양치해주면서
미백도 될 수 있겠다 마음가짐이 드는 것
만으로도 일상에 전보다 활기가 돌더라고요♡

 

 

이 브랜드는 무불소 치약이랑 불소치약
둘 다 선보이고 있고, 거의 다 천연원료를
많이 사용하는 모양이에요.


특히 메인 제품은 99%가 천연원료라는데
후기가 정말 좋아서 다음에 써볼까 해요.
화이트닝같은 경우에는 미백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불소가 들어가지 않아요.

 

 

그렇다고 충치예방 기능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니라는 점!
뒤에 효능 효과로 적혀있고, 미백기능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가 적혀있어요.

이걸로 교체하고 나서 느낀 게 앞으로도
합성계면활성제 들어있지 않은 제품만
쓸 것 같다는 건데요.

전에 쓰던 게 들어있던 거라 이번에 바꾸고 보니
우연이긴 했지만 없는 편이 훨씬 낫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입 속 건조가 사라져서 입냄새 제거에도 조금
효과 본 기분...?ㅎㅎ

용량은 100g정도 돼서 보통 화이트닝 치약들과
비슷한 듯

실제로 치과에서 진행하는 미백시술에서
과산화수소수를 사용하는데요.
이게 치아 변색층 제거에 정말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뒤에 보면 충분한 양이 함유돼있고,
제가 여태 봤던 화이트닝 치약들은
색이 알록달록했는데 어떻게 보면 색소잖아요.
이건 무색소라서 오히려 정직한 느낌이
들었어요.


임산부이신 분들도 무불소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전에 한 번 썼던 게 튜브가 알루미늄 재질이라
몹시 불편하더라고요.
쓰다보면 종종 옆구리가 터질 때가 있어서..
단단해서 짜기도 불편했고요.


이건 튜브가 짜기 수월한 점도 좋았어요.
양치할 때는 가볍게 이곳저곳 잘 발리고
제형 자체가 엄청 단단하거나 과하게
무르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냄새도 천연 원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품향이나 그런 게 덜하더라고요.
원래 기능성 치약은 좀 향이 안 좋을 때가
있는데 참 다방면으로 괜찮았어요.

 

 

칫솔은 제가 초극세모를 써주고 있는데
모가 가늘어야 치아 구석구석까지 미백제가
잘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ㅎㅎ
개인적인 취향입니당
하얗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해서
따로 사용법이 있는 것은 아니고
보통 치약 사용하듯이 써주면 돼요~

 

 

불소 대신에 자일리톨같은 천연 원료가
들어가있다고 하는데요.
또 앞에서 말한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들어간 게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에요!
그래서 치약으로서의 세정능력은 가지고 있으면서
구강건조증은 예방해주는 거죠.

 

 

유해성분 같은 것도 이슈가 많이 됐었죠.
다행히 이건 EWG 그린등급을 획득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에요.


양치하고 나서 입 안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민트향이 너무 좋아 전에 쓰던
건 일단 두고 이것만 매일 써주고 있어요.

 

 

여기까지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화이트닝 치약 꿀템 리뷰였어요~
올영세일할 때 노려서 구입해도 되고
자사몰에서도 달마다 할인 들어가는
모양이라 참고하시길 바라요!
이만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