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탈모샴푸? 탈모예방샴푸 노타모 5.5 왔어요 ^^..

저는 아닐줄 알았습니다. 설마 아직 20대 인데 탈모로 고민할줄은 몰랐습니다 ㅠㅠ..

 

매달 다니던 미용실에서 어느순간 두피가 심상치 않다고 두피 클리닉을 권해서 가서 상담도 받고 마싸지도 받고 왔습니다..

 

거기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이제 초기 단계 같으니 쓰던 샴푸는 쓰지 말고 탈모예방 샴푸를 꼭 쓰시라 합니다 ㅠㅠ.. 그거비싸던데 말이죠;;

 

그래서 인터넷 검색중 두피클리릭에서 쓰던 샴푸와 비슷한 샴푸가 보여서 바로 폭풍후기를 읽어본 후..

 

탈모예방샴푸! 노타모 5.5를 구매 하였습니다.

 

힘든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오니 반가운 택배박스가 절 기다리고 있네요 ^^

 

 

 

노타모 5.5 탈모예방 샴푸 중지성용 샴푸가 왔습니다.

 

 

[노타모 5.5 탈모예방 샴푸]

 

이뻐요 이뻐 ^^ 일단 디자인은 먼가 탈모를 예방 해 줄 것 같은 약 같은 느낌이에요.. 외국 제품인가?..;;음..;;

이제품 먼가 다른 샴푸와 다른점이 있습니다.

 

[노타모 5.5 탈모예방 샴푸]

여기는 특이하게 펌프를 보내주네요..뭐에 쓰는 용도 일까 잠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를 할 수 있어요 ㅎㅎ. 특이한 샴푸네요..

 

 

 [노타모 5.5 탈모예방 샴푸]

바로! 뚜껑으로 되어 있네요.. 왜그런고 했더니.. 배송특성상 많이 흔들리기 떄문에 펌프로 하면 펌프가 돌아가서 열리는 상활이 많이 나와서 그런다네요..

 

후기를 보다 저도 알았네요ㅎㅎ.. 케이스도 이쁘네요 단상자도 이뻐서 맘에 들었는데 케이스는 더 이쁨 +_+ 노타모 5.5..탈모예방샴푸!!

 

오늘은 여기까지 올리고 저는 잠 잘래요. 너무 늦어서 피곤하네요 ㅠㅠ 더 쓰고 싶지만 사용기도 올리고 싶지만 ㅠㅠ 잠이 너무와요!..

 

아참 그리고 탈모예방 샴푸는 머리는 나게하는 샴푸가 아니라는 점 명심하세요.. 저도 두피클리닉에서 들은건데  먼저 두피를 깨끗이 해주기 때문에..

 

탈모환자에게는 필수제품이라고 하네요. 두피에 노폐물이 없다면 머리카락이 다시 나는데 있어서 아무런 방해가 없기 때문에 필수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천연원료와 한방원료들이 들어가 두피를 많이 진정시켜주는 작용을 한다고..하네요..

 

제가 아는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ㅠㅠ 그럼 전 진짜로 잠자러..

 

실사용후기는 몇일내로 올릴꼐욤 ㅎㅎ 일단 기대 만빵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하는 대로 사는 인생......  (0) 2014.01.03
눈오늘 날 밤.... ^^*  (0) 2013.12.24
놓치고 싶지 않는 사람...  (1) 2013.11.27
날씨가 쌀쌀해지니 마음도 쌀쌀해지네요..  (0) 2013.10.29
광주광역시 풍암동 벚꽃  (0) 2013.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