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중국드라마 추천 랑야방 사진

 

 

 

 

제가 원래 드라마 자체를 잘 보지를 않는데,

특히나 일본 드라마는 몇번 보았지만 어렵기도하고

겨우 보는게 있다면..

수사물을 좋아해서 미드중에서 FBI이런 드라마만 보는데

 

최근에 우연히 아는분 추천으로

중국드라마를 하나 보았다는데,

대박 재밌는거에요!

 

그 중국드라마가 바로 랑야방~

 

국내에서도 꽤나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됴

 

 

 

 

 

(사진출처 - 랑야방 홈페이지) 

 

 

역사물같은데 딱 어떤 특히한 실제 역사를 가지고 한 이야기보다는

그냥 허구성의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인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캐릭터들 매력도 좋고해서

계속 보게된다는!

 

 

 

 

 

 

실제로는 책으로 먼저 발행되었던 소설 원작의 드라마라고해요

소설도 엄청 재밌다고하던데!!

소설도 보고싶다는~

 

 

 

 

 

 

아무튼, 요거요거 국내에서도 한번 리메이크하면 좋을듯!

약간 원래 컨셉이 엄청난 꽃미남들이 나오는거라고해요~

사실 저는 이 드라마 이야기가 넘 재밌어서 보는데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하면

완전 꽃미남의 아이돌들이나

아니면 모델들이 나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요즘 넘넘 재밌게보고 있는 중국드라마

혹시나 중국드라마 관심있거나

중국드라마 볼거 없난 찾으신다면

저는 랑야방을 중국드라마 추천 해 드리고 싶어요

 

 

 

 

 

 

한번 보게 되면

중간에 끊을 수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고

 

아무튼,

너무 재밌다는거!!!

 

 

 

 

 국내에서도 한번 리메이크해주면 넘넘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