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잇몸염증치약 잘 선택해야되는 이유

 

건강에 자부심을 너무 가지고 살았던 건지  
여태 괜찮았던 잇몸이 올해들어 부쩍 쑤시고 
시린이 증상도 생겨서 힘들었어요.


그래서 잇몸염증치약 찾아봤는데 이번에 
선택한 게 저한테 여태 쓰던 잇몸염증치약 중에
제일 잘 맞아서 저랑 같은 고민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까싶어 오늘은 리뷰 한 번 
적어볼게요!

 

 

염증이 올라와서 너무 아프고 진통제만으로는
잇몸피 증상도 해결이 안될 것 같더라고요ㅠㅠ
물론 스트레스 안 받고 푹 쉬면 좀 좋아질 수도
있지만 일하는 입장으로서 그게 쉽지만은
않고... 그래서 조금이라도 빨리 잇몸상태 악화를
막으려면 잇몸치약 쓰는 편이 나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라울루 오리지날 치약을 써보기 시작한
거죠.


양치를 하루에 최소 두세 번은 하다보니
주변에서도 치약 중요하다고 하고, 
후기 보니까 많이 나아졌다는 이야기도 많아서
믿고 선택하게 됐는데요!

지금 생각하면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치아랑 잇몸, 입 속 점막에 직접 닿는 거잖아요.
성분부터 살폈는데 이건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어서 더 신뢰가 갔어요.
그리고 잇몸이 아픈 사람은 유효성분을 한 번
살펴보는 게 좋은데, 이건 잇몸에 좋은 여러
성분들이 들어가있었어요~

'알란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

잇몸 출혈을 방지해주고 잇몸 건강을 지켜주는
약국용 치약에도 사용하는 성분이에요!

그리고 이산화규소, 아미노카프론산 같은
물질도 충치 예방과 프라그 제거, 잇몸 보호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죠!

이 외에는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서
99%가 자연 유래 원료인 치약이라고해요.

 

 

원래 제가 쓰던 일반치약은 사용할 때 양치하고
나면 입안에 기름막같은 게 처진 거 같고, 
금방 입마름이 생겨서 찝찝하곤 했거든요 ㅠㅠ
입냄새도 괜히 더 나는 것 같고, 그런데 이걸
쓰고 나서는 아침에 입에서 나는 냄새도 한결
줄어든 느낌이구~ 


양치하고 좀만 있으면 나던 입냄새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석유계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치약을 너무 
오래 많이 쓰면 입마름이 생긴다고 하던데,
그거 때문이 아닐까싶어요 ㅠㅠ
 
이건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코코넛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대체해서 그런 느낌이 없었나봐요.

 

 

사용감도 훨씬 부드럽고, 양치할 때 구석구석
치약이 부드럽게 잘 발려서 양치질이 서툰
아이들도 충분히 사용할만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맵고 싸하지 않아서 더 좋구요.
투명한 제형이 무색소라는 걸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데요.


합성감미료 종류도 전혀 들어가지않았고,
맛은 효소처리 스테비아나 자일리톨같은 
충치 방지에 도움되는 천연성분을 사용했다고
해요!

임산부 치약으로도 유명하던데, 임신하신 분들은
무불소 많이 쓰잖아요.
제가 3달 동안 사용하면서 충치 생긴 적 한 번도
없고, 잇몸 아픈 증상도 많이 나아져서 혹시 
임신했는데 잇몸이 아프신 분들 사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조합향료 대신 천연오일이 들어가서 향도 전혀
머리아프지않고, 순하면서도 상쾌해요.
민트향이 너무 인위적이면 저는 입속부터 좀
불편한 감이 생겨서 싫었기때문에 이건 예민한
제 입에도 딱 맞았어요.

 

 

이런 패키지는 처음보는데 박스랑 본품 둘 다
예쁜 것 같아요. 천연치약이면서 원료도 들어갈
것만 들어간 걸 나타내듯이 겉모습도 심플하니
큼지막한 로고와 함께 보여줄 것만 보여주는
느낌이네요 ㅎㅎ

 

 

저처럼 입 속 민감하신 분들이나 잇몸염증치약
찾으시는 분들 참고해주시면 좋겠어요~
치약 후기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