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치약 올영 추천템 입냄새 치약

 

올리브영치약 찾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라울루 오리지날 완전 고급스럽고
순한 사용감에 반해서 써보길 잘했다 싶었어요!

 

 

 

"라울루 오리지날"

 


  
깨끗한 지구를 위해 친환경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라울루 오리지날 천연치약은 성분이
자연유래 성분 위주로 되어있어서 환경오염의
위험이 적고 자연과 더불어 오래 지낼 수 있는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구하고 있어요.

패키지는 친환경 소이잉크를 사용했고 캡은 
재활용 가능한 뚜껑이니까 분리배출에도
용이하죠! 

그렇지만 치약은 사용감이 중요하잖아요?
이제부터 제가 반한 점을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우선 무불소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 덕에 제 6살짜리 아들도 함께 사용하기에
걱정이 없었어요.

이 뿐 아니라 유해성분이 없다는 인증을 받았고
성분이 천연 원료 위주로 돼있어서 더 안심됐죠.

 

 

 

 

친환경 패키지인데 예쁘기도 예뻐서 자주 
들고다니면서 양치하고 있어요.
사용감이 무척 부드러워서 좋은데 향도 
천연 스피아민트 오일, 페퍼민트 오일이 들어가서
부드러움+상쾌함이 공존하는 제품이에요.

확실히 써보면 기존에 써오던 일반 치약과 다른
점이 느껴져요.

전에 쓰던 어떤 올리브영치약은 입이 쉽게 마르고...
양치하고 나서는 잠시 입냄새가 없어졌지만
나중에 입이 마르니까 더 심해지는 경향이
있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좋은 성분과 구취제거가 잘 되는 점을 
중심으로 찾은 치약이 라울루 오리지널이었어요.

임상시험에서 한 번 사용한 것 만으로 
'구취 감소 98%' '잇몸질환균 감소 99.9%'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하니까 무척 들떴는데요!

 

 

 

 

실제로 써보고 나서도 양치 후에 입 안이 
전보다 촉촉하다는 걸 느꼈어요.

밤에 이걸로 꼬박꼬박 양치하고 자니까 
쓴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아침 입냄새가'
줄어든 게 느껴졌구요.

특히 이건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점이
큰 거 같아요! 
전에 썼던 건 들어있었는데, 이건 천연 코코넛
계면활성제로 화학성분을 대체해서 거품도 
너무 보글보글 나지 않고 적당히 나면서
양치 후에 깔끔한 마무리가 된 점이 좋았어요.

 

 

 

 

99% 천연원료라고 말하고 있고, 박스 뒷부분을
보면 자신있게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어요!

전성분 공개 안 된 치약도 많은 거 아셨나요? 
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ㅎㅎ

전성분 EWG 그린등급인만큼 유해성분도 없고,
그래서 저도 아이와 계속 사용하고 있는 거에요.

유효성분같은 경우는 약국 치약에도 함유되는
알란토인클로록시히드록시알루미늄!
이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잇몸 출혈 현상이
전보다 많이 줄었고, 빨갛게 붓던 곳도 좀
나아진 기분이에요.

 

 

 

 

올리브영치약 많이 써봤지만 이건 특히 여태
써봤던 것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도
계속 별 일 없으면 사용할 것 같아요.
무불소도 충치예방이 충분히 가능했고, 
저도 아이도 이거 쓰면서 충치 생긴 적이 없어요!

검진도 꼬박꼬박 다니는 중이에용 ㅎㅎ
치아건강은 최대한 빨리 챙겨야 된다는 걸
큰 돈 쓰고 나서야 깨달았거든요ㅠㅠㅠ

 

 

 

 

구강건조증을 예방해주고, 자일리톨, 효소처리
스테비아같은 천연감미료로 사카린 같은 
화학 감미료를 대신했어요.
색소도 들어있지 않아서 차라리 전 이게 
정직해보이고 좋은 듯 해요.
굳이 충치예방이나 치태제거에 도움이 되는 게
아닌 화학성분들을 넣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올리브영치약 찾으시는 분들 참고해보시구
도움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