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산부치약 오리지날치약 써보고 좋았던 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치약 하나 들고왔어요.
저는 지금은 아이 둘 키우면서 잘 지내고 있지만
임신 기간 때를 회상만 해도 마음이 너무 
무거울 정도에요. 그만큼 임신을 하면 힘들죠.
마음대로 먹지도 못할뿐더러 몸은 예전같지 않게
무거워지고 간간히 입덧이 찾아오잖아요.
특히 저는 치약 입덧이 정말 심했는데요.
얼마나 심했냐면 양치질하려고 치약 짜서
입에 넣는 순간부터 헛구역질이 나올 정도였어요.

임산부치약이라고 유명한 걸로 써봐도 
전혀 입덧이 낫질 않아서 남편도 치약 같이 
알아보면서 머리 맞대고 고민했죠.
그러다가 정착해서 아이 낳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인생템 알려드리려고해요~!

 

 

처음에 이 치약을 선택한 이유는 입덧 문제도
있지만 임신 중에 건강에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기도했어요.

임신했을 땐 나 혼자만 쓰는 게 아니고
우리 아이에게도 영향이 갈 수 있으니까
뭐든지 신중하게 생각하게 되는 건 
저 뿐만이 아닐 거에요.

입에 넣는 음식 하나하나 신경쓰는데,
매일 예민한 입 속 점막에 닿는 치약도
신경써야 맞다고 생각했어요.

음식에 들어가는 색소 성분이나 합성감미료도
임신중에는 피하려고 하는데,
치약 역시 이런 것들이 거의 없는 쪽으로
찾아봤어요.

그리고 임신하고나서 여러가지로 알아보니
불소가 들어있지 않은 치약이 좋은 선택인 것
같아 자연 유래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아서 선택하게 됐죠.

 

 

 

"라울루 오리지날"

 



사용해보니 예상대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이었어요!
브랜드 자체가 천연 재료 많이 들어간 제품
만들기로 잘 알려진 브랜드였는데요.
후기가 워낙 좋고 재구매율도 높아서 
믿고 샀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화학성분이 많은 기존에 쓰던 치약보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


무엇보다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코코넛 유래 천연 성분으로 대체했다보니
이것때문에 차이가 느껴진 것 같아요.

임신 중에는 입안이 건조해지기 쉽고 텁텁할
때가 많잖아요 ㅠㅠ
이 치약으로 바꾸고나니 평상시에도
입안이 전보다 촉촉하고 양치 후에 
청량감이 무척 컸어요.

임신했을 때는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구내염도 자주 생겼는데 상처부위 닿아도
아프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놀라운 건 효과였는데요.

임산부치약으로 사용한 만큼 입덧이 많이 
완화되고 입마름이 줄어드니 입냄새도 같이
없어지더라고요.

지금까지 정착템으로 쓰는 이유이기도하고요.
처음엔 불소가 들어있지 않은 치약이라
걱정이 되었지만, 처음 썼을 때부터 지금까지
검진할 때 충치 하나 없다고 들었어요.

 

 

입덧이 줄어든 요인 중 하나가 부드럽고 
순한 향이 아니었을까싶어요. 
그 전 치약들은 강한 향이 나서 불쾌감을 많이
느끼기도 했는데, 이 치약은 그런 점이
없었거든요.
천연 향이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서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요즘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환경친화적인 패키지 이야기도 하고싶은데요.

우선 이 치약은 앞서 말씀드렸지만
환경오염의 원인이기도한 유해성분들,
그리고 석유계 계면활성제가
배제되고 만들어졌어요.

또 포장재도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다고해요.

 

 

아이들도 어느정도 크고 나니 라울루 오리지날
같이 쓰고있어요.
이제 온 가족이 사용하고 있는 셈인데요.
이렇게 제가 오래 만족하고 쓰는 치약은
처음이에요 ㅎㅎ
혹시나 임산부치약 보시다가 관심가시면
사용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