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언차티드3 초회 한정판 구입.

얼마전에 ps3를 사게되었는데, (너무 늦게 산건 아닌지  ㅠps4가 나온마당에  ㅠ..) 할게임이 정말 많더군요.

ps4도 살까 생각을 했는데, 그건 할 게임이 없는것 같아서 구매 보류 했습니다!..

 

요즘 대작게임으로다 구입하는 맛에 들려서 언차티드3 초회 한정판을 구매 했습니다. ㅡ.ㅡ;; 가격이 싸서 그냥 덥석 구매 했네요.

원래는 중고로 할려다가 중고는 온라인 패스권을 사용한 분들이 많으니깐, 온라인도 할겸해서 새거를 구매할려고보니 초회한정판을 팔길래 덥석 구매를 햇네요... 케이스가 스틸케이스더라구요 ㅋ..

 

 

 

 

반지에 음각이 아주 잘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 이걸 뜯을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하나를 더사?..밀봉으로 놔두고 다시살까..생각중이네요.

언차티드3의 경우 플스 그래픽중에 제일 좋다고 하던데.. 과연.. 엄청 기대가 됩니다.

 

게임은 저녁에나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이것저것 할게 많으니. 그리고 무엇보다 3d 지원도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 나온 게임치고는 엄청난 게임이죠..2011년도인가에 나왔는데,,.  ㅠ.. 그때 너무나 하고 싶었는데 학생이라는 신분에 하지 못했던 아픈 기억이 있네요 ㅠ....

 

원래는 스트레스 쌓이거나 바쁜일 없으면 게임이 주 취미 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자전거에 빠져서 매일 자전거만 타고 다니고, 그쪽으로 돈쓰고 하다보니 게임을 할시간이 없더라구요.아직 날씨가 안풀려서 자전거 타기에는 좀 그러니.. 언차티드3 주말에 날새도록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