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넛츠-내사람입니다.//함께 들어요.

더넛츠-내사람입니다.

 

 

전 지현우를 좋아합니다.

왜냐구요? 저번에도 말했듯이 지현우를 닮았거든요 하하~~~~ ㅡ.ㅡㅋㅋㅋㅋ

지현우씨가 속한 더넛츠의 경우 좋은 노래가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내 사람입니다.

이 노래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가사속에 많은 감정들이 들어가 있거든요.

한여자를 사랑한다면 자기자신의 모든걸 걸 수 있을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요?.

 

 

 

 

전에도 한번 이런말을 한적이 있는데, 노래를 듣다보면 꼭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노래마다 개성이 있듯이 그 개성에 맞게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넛츠의 내 사람입니다 또한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친구의 여자친구였지만, 제 여자친구가 되어버린 그녀이기도 하구요 ^^:

사랑 앞에서는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더넛츠 내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