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때마다 쟁여놓는 필수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 세일기간 추천템으로
데일리로 쓰기 편한 휴대용 가글 하나
소개해보려구용ㅎㅎ

제가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꼭 쟁여놓는 
요 아이! 패키지 디자인 너무 심플하고 
고급지지 않나요? 

가글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저는 평소에 커피를 진짜 많이 마시고 
쫌쫌따리 간식도 집어먹다보니 매번 양치를
해주기도 애매하고.. 그냥 두다보니까
입에서 냄새가 부쩍 심해진 것 같더라구요 ㅠㅠ

이대로 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구입하게 된 게 
라울루 안티프라그 가글인데요.

 

 

사람 하고 대화할 때 입냄새가 나면 누구나
질색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마스크 쓰면서
그 질색하던 냄새가 내 입에서 난다는 걸
자각하게 되니까 사람하고 말할 때도 무심코
소곤소곤 말하게 되고, 입도 크게 못벌리게
되면서 자신감까지 떨어지게 됐어요 ;;

그러다 안티프라그 가글을 만났는데 
후기를 보니까 맵지 않고 사용감도 무척
부드러우면서 입냄새 잡아준다고 해서
믿고 사보게 된 거에요.

 

 

가격은 살짝 제 기준에서는 높았는데,
한 번 써보고 반해서 세일기간에 쟁여놨더니
훨씬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ㅎ 


여러분도 꼭 세일기간 노려서 쟁여놓으시길!
자사몰에서도 매 달 할인이벤트 하는 듯해요.

물론 맵지않은 것만 장점인 건 아닌데요.
일단 언박싱부터 시작해볼게요!

 

 

집에 있는 새거 한 번 뜯어봤는데요.
이렇게 휴대용가글 스틱같은 느낌으로 박스에
30개가 들어있어요.


한 개에 11ml라고 하는데 딱 1회 분량이거든요.
가글마다 용법이 다르지만 보통 저정도를
1회 용량으로 치다보니 한 개 씩 소분이 돼있어서
무척 편한 것 같아요.


하루에 1~2번 이상 너무 여러번 가글을 하면 
입 안의 좋은 균까지 죽어버린다고 하니까 
안티프라그 가글 한 두개 챙겨서 외출할 때나
멀리 갈 때 갖고 나가면 딱 맞아요!

 

 

통으로 된 걸 무겁게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ㅠㅠ
예전에 몇 번 써봤던 가글은 너무 맵고 입 안이
따가워서 저도모르게 입 헹굴 때마다 눈살을
찌푸리게 됐는데, 이건 전혀 맵지않고
오히려 약간 단맛이 난다고하나?


그렇다고 개운하지 않은 건 아니었어요!
입에 넣고 헹구고 잠시 뒤에 입마름이 없으면서도
깔끔해진 느낌이 들어요~
이런 사용감은 구강청결제 사면서 처음 느껴봐서
신기했어요.

 

 

요즘 비가 오는 날이 많다보니 습해서 그런가
특히 더 졸려서...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점심먹고 아메리카노나 간식 먹은 다음에
이걸로 한 번 헹궈주면 머리도 더 맑아지고
입 안도 상쾌해져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이런 제품 쓸 때는 쓰고 나서 물로 몇 번
헹궈줬거든요.
입 안에 잔여감이 남는 게 싫어서...

그리고 알콜때문인지 갈수록 입안이 바짝
마른다고 생각이 들고, 얼얼한 느낌이었어요.
안티프라그 가글은 그럴 걱정이 없더라구요.
굳이 물로 안헹궈도 부드럽게 입 속을
케어헤주는 느낌이었어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무알콜이랑
알콜 제품 중에 뭐가 더 좋다! 라고 할 순 없지만
장기적으로 입 속 건강 생각했을 때 저는 
무알콜 가글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2주 정도 이걸로만 구강청결제 사용해주고 
있는데 전보다 구내염도 덜 생기는 것도
같더라구요?

 

 

플루오르화나트륨이 들어있다고 적혀있는데,
이건 불소화합물이라고 들었어요.
이게 들어있으면 충치 예방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글 자체가 어떻게 보면 칫솔질로 다 닦이지
않은 세균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하기위한
용도니까 성분 하나하나 잘 따져볼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라울루 제품 할인하는 걸
봤는데 가글부터 치약까지 천연원료가 많이
들어가서 브랜드 이미지가 되게 좋았어요.
실제로 써봤을 때도 만족스러워서 잘 샀다는
기분도 들고, 앞으로 이 브랜드 제품 여러가지 
써볼 것 같아요~

 

 

자일리톨은 천연 충치예방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죠! 자일리톨도 들어있고, 녹차엑스나
키토올리고당같은 자연 원료가 들어있어요.
또 독특한 점은 키토올리고당이 입 속 노폐물을
흡착해서 눈으로 세균 덩어리를 보여준다는 건데요.


처음에는 너무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
꾸준히 쓰다보니 찌꺼기가 처음보다 덜나오는
기분이에요.


구강 건강 관리에 안티프라그 가글 한 번
써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올리브영 세일기간 잇템 소개해드려봤습니당~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