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팔굽혀펴기 잘하는 법!!!알아봐요!

팔굽혀펴기 잘하는 법!

 

 

 

팔굽혀펴기 잘하는 법이 있을까요?

저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고, 제가 다니는 관장님도 그렇고 그냥 꾸준히 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대체 다른 방법은 없을까 엄청나게 고민을 해봤습니다.

결론은 운동은 열심히 하는것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했던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하루에 딱 3셋트만 하세요. 근육도 쉬어 줘야 하니깐요.

처음 10개씩 3셋트로 하시면 됩니다. 한셋트 후에 1분쉬어도 되고 2분 쉬어도 되지만 절대로 5분은 넘기지 마세요 ^^.

그렇게 3일간하세요. 그리고 2일 후에 3개씩 더하세요 그럼 한셋트에 13개씩 하게 되겠죠?

 

이렇게 하시다 .일주일에 하루는 하지 마세요 ^^ 하루 정도는 근육을 쉬어 주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하시면 월요일날 해보면 아시겠지만, 평소보다 훨씬 더 쉬운게 느껴 질겁니다! 이때 무리는 하지 마시고 3일에 셋트당 3개씩 (9번)씩 늘려 가보세요. 한달이면 아마도... 한셋트당 35개정도는 하실 수 있을겁니다. (절대로 정자세로 하셔야 합니다 ^^ 어떻게든 꼭 채우세요!!) . 그러면 대략 하루에 백개씩 하는게 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절대로! 하루씩 쉬는걸 빼먹지 마세요!! 쉬는 동안에는 멀하냐!? 그냥 쉬셔야 됩니다!!무조건 쉬어야 합니다!

근육도 쉬어야지 복구가 되면서 더! 힘이 좋아 집니다!!!

이점은 꼭 명심하시고 주의하셔야 합니다 !! ^^..

 

자세는  먼저 넓이의 경우 자신의 어깨 싸이즈보다 좀더 넑게 잡고 하시는게 좋으며 내려 갔을때 코가 다을정도까지 내려주셨다가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엉덩이는 너무 들지 않는게 좋구요!! 팔도 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가슴과 등으로 한다는 생각으로 해보셔요~!!!

 

이런식으로 늘려가다 보면 어느 시점에서 한계가 오실겁니다. 그때는 가벼운 런닝을 해주시면 좀더 수월하게 돌파 하실 수 있을겁니다!!

딱히 노하우라는건 없지만, 이렇게 제가 해서 한세트당 60~70개도 가능 하더라구요 그러면 총 하루에 200개 정도 하고 잔적이 있습니다!!

 

과거 일이긴 하지만요 ㅠㅠ..

 

 

 

 

제 생각에는 운동은 정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팔굽혀 펴기 잘하는 법이라는건 따로 없고 그저 열심히 꾸준성 있게만 하면 누구나 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팔굽혀펴기 잘하는 법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