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창정 오랜만이야..

임창정 오랜만이야

 

회사에 앉아 있다보니 임창정씨의 오랜만이야라는 노래가 듣고 싶어지네요.

이노래를 처음 들을때는 몰랐지만 듣다보니 빠져들게 만드는 가사인것 같습니다.

어쩌면 제가 그런 상황을 겪어서 일까요? 내 이야기 같아서.. 그래서 더 이러한 노래를 들으면 감성적으로 변하는것 같습니다.

 

임창정의 오랜만이라는 곡은 10집앨범을 끝으로 가수 생활은퇴를 선언했던 임창정씨의 복귀앨범 타이틀 곡이기도 합니다.

발매당시에 많은 이슈가 있던해라 조금 묻힌감이 있는 노래지만, 임창정 팬분들중에 가장 좋은 노래로 꼽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제가 좋아하는 10곡중에 한곡으로 들어가기도 하구요.

 

노래 가사를 살펴 보시면 알겠지만, 누구한 번쯤 겪어 봤을법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대중적인 노래가 되려면 이처럼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법한 이야기를 가사에 담음으로써

듣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면 이처럼 성공할 수 있는 노래 인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만 유독 사랑이야기의 노래가 많은 이유또한 이렇게 감성적인 사람들이 많아서이지 않을까 한번 생각을 해봅니다.

 

 

"기다릴것 그랬나봐 니가돌아올 줄 알았다면"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지만, 아직도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신 분들도 계신가요?

임창정 씨의 오랜만이라는 곡을 듣다 보면 아직도 내가 그녀를 못 잊었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직도 그녀의 안부가 궁금한거 보면 말이죠.

 

이별의 상처는 사랑으로 치유해야 한다는 말이있습니다.

사랑위에 또 그 사랑을 뒤덮어야 한다는 말이죠.

임창정씨의 오랜만이야라는 가사처럼 못잊는 사랑이 있다면, 그리고 지금 사랑하는 이성이 있다면

현재에 충실하세요 ^^. 과거는 과거일뿐이니깐요

 

임창정-오랜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