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진어플 푸디 추천, 필터로 바뀌는 사진

 

 

 

 

저도 최근에서야 사진찍는 재미를 조금씩 알아가고있어서

뒤늦게나마 이런저런 어플도 사용해보면서

필터로 사진 찍는 연습도 해보고 있거든요!

 

어플을 이용해보니까

 

왜!

사람들이 이렇게 어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어떤 글에서는 심지어,

필터로 모두가 얼짱이 된다고 하던 ㅎㅎㅎㅎㅎ

 

아무튼!

필터의 힘을 알겠더라구요!

 

 

 

똑같은 풍경을 필터를 다르게 해서

특히 제가 사용하는 푸디라는 어플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사진들로 찍어보았답니다

 

 

 

 

 

 

 

이건 아무 어플없이

그냥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에요.

 

 

 

 

 

 

 

 

 

 

여기서 부터는 푸디 어플로 찍은거

어떤 필터였는지는 모르는데

여러 필터들 다 눌러보면서 그중에서 예쁜걸로 찍었답니다.

 

아무 의미없던 사진이

뭔가 그림같은

파스텔톤의 사진으로 바뀌었지요.

 

 

 

 

 

 

 

 

 

 

 

이것도 뭔가 갑자기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바뀌었어요!

약간 빛바랜듯한 옛날 사진 느낌도 나는거 같고

필터 하나 바꾸었는데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진다니!

 

 

 

 

 

 

 

 

 

 

 

이번에는 좀 더 따뜻한 느낌의 사진으로!

 

 

이렇게 계속 필터를 바꾸면서 찍으니까

같은 풍경인데도

확실히 다른 느낌이 들면서도

더 뭔가 분위기잇는 사진이 완성되더라구요~

 

이래서.. 필터를 사용하는구나...

 

하면서, 필터의 재미에 이제야 눈이 떠지는 ^^;;

 

잇님들도 필터로 더 예쁜 작품같은 사진들 찍어보세요!

은근 재밌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를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