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기행

불량식품 추억의 치토스맛 일본수입과자

 

 

 

 

얼마전에 회사 선배가 한 가득 사오신 일본수입과자

그 주에서 제일 제 입맛에 맞았던거 ㅎㅎㅎ

 

약간 치토스맛이 나는

 

그 학교앞에서 먹는 불량식품 맛이 나는 과자랍니다.

가끔 이런 불량식품이 엄청 땡길때가 있는데 ㅎㅎㅎ

선물해주셔서

 

몇개 쟁여놓고서 하나씩 꺼내먹어야겠어요

 

 

 

 

 

이렇게 생겻는데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포장지는 낯설군요

 

아...

하긴 제가 먹은거는 국산 불량식품이고

이건 일본식 불량식품인가? ㅎㅎㅎㅎ

 

진짜 엄청 종류별로 여러개 구매하셨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다는

이게 제일 불량식품에 가까운거 같은데

내 입맛이 이렇게 저렴했나?

 

 

 

 

 

 

 

 

안에 비주얼을 보니까

다들 어떤 불량식품인지 아시겠죠?

 

진짜 학교 앞에서 팔던 그 몇백원짜리 ㅎㅎㅎㅎㅎ

 

이거 손에 들고 먹으면

다 먹고 나서

손가락에 양념 한가득 묻어있잖아요

라면스프처럼

 

그래서 과자 먹고나서는 이 양념도

말 빨아먹었던 기억이...^^;;

 

 

 

 

 

 

 

오랜만에 보니까 정말 반갑고

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군요 ㅎㅎㅎ

 

역시 어릴적 맛있게 먹은 불량식품은

나이가 들어서 어른이 되어서 먹어도

변함없이 맛있는거 같아요

 

 

 

 

 

 

 

 

한입 먹었는데 입안에 퍼지는

불량식품의 짙은 향과 맛 ㅎㅎㅎㅎㅎㅎ

 

바로 이맛이야!!!

 

어릴적에는 왜 이렇게 이게 맛있었는지 모르고 그냥 막 먹었는데

나이들고 먹으니까

아 맛있네요 ㅎㅎㅎㅎㅎ 진짜 맛있네요

 

msg팍팍 쳐진 맛!

그런데 먹고싶은맛!

몸에 안좋은거는 알지만

그래도 먹고싶은맛!

 

 

 

 

 

 

 

 

불량 식품이 물론 몸에는 안좋지만

그래도 가끔 추억을 위해서

한번씩 먹는거는 좋은거 같아요~

 

불량식품 오랜만에 더 먹어보고싶네요 종류별로

아폴로? 아폴론? 그것도 먹고싶고

쫀드기도 먹고싶고 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자주 먹지는 말고

우리 한번씩 먹으면서

추억놀이 하는 것도 좋은 기분전환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