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봉영화추천 스타트랙 비욘드 이건 꼭 봐야지

 

 

 

제가 영화보기를 정말 좋아라하는편이고

한때 영화에 꽂히면 며칠동안

영화만 줄창보기도하는 편인데,

 

하지만!!!

 

조용히 집에서 혼자 영화 보는것을 좋아라하는편이다 보니까,

영화관 가는것은 별로 좋아라하는편은 아니거든요!

 

그런데!!!

 

스타트랙 비욘드

 

 

 

이건 꼭 영화관가서 볼거에요!

그것도 아이맥스로!!!!

 

 

 

 

 

 

(※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무비 출처입니다)

 

 

 

 

제가 원래는 스타트랙 시즌을 하나도 보지않았는데

친구가 하도 추천을 하길래 마지못해서 떠밀려서 보았는데

 

이럴수가..

 

내가 왜 이영화를 이제보았을까.. ㅜㅜ

왜 나는 이제서야 이 영화를 알게된걸까

하지만 이제서야 알게된것도 기뻤다는!

 

그정도로 스타트랙 영화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전반적인 스토리도 나름 탄탄해서 영화자체의 흐름도 좋지만

저는 하나하나 캐릭터들의 매력이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

 

특히나 저의 사랑을 받는

나의 함장님!

 

커크!

제임스 커크!

 

 

 

 

 

 

 

금발에 푸른푸른 눈을 똘망하게 뜨시고서

연기도 너무너무 잘하시고

잔망터진다고 요즘 표현하나요??

 

아무튼!!!

귀여운 매력까지 모두 갖추고 계시는!

 

원래 배우 본명은 크리스파인!

하지만 저는 계속 제임스라고 부르고 싶네요!

진심 연기도 너무 잘하세요!

 

 

 

 

 

 

 

 

 

그리고 주인공 커크외에도

조연을 맞고 있는 캐릭터들 하나하나

너무 캐릭터들이 다 강하면서도

조화롭게 다들 재밌게 연기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스코티

우후라

스팍

본즈

체코프

술루

 

등등~!!!!

 

제 친구는 이미 개봉하는날 보고 또 지난 주말에도보고

저한테 무조건 보라고 강추하던데!!!!

그래서 그 친구랑 함께 주말에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빨리보고 싶지만

여유롭게 깊게 보기위해서 ㅎㅎㅎㅎ

 

 

 

 

 

 

 

 

지금 영화관 가시는분들!!!

스타트랙 비욘드 강추!!

 

물론 이전 편들을 보고 보신다면 더 좋지만

그렇지않더라도 재밌을거라는~

이전편들 보기 시간이 부족하다 싶으면

그냥 각 캐릭터들의 간단한 프로필만 참고하고 가셔도

재밌을거 같아요!

 

어서 저도 함장님 만나러 가고 싶다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