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치예방치약 맵지않은 치약으로 잇몸케어하기

 

안녕하세요~


남편한테 항상 까다롭다는 말을 듣지만 저는 
입속에 들어가는 것 하나는 성분표를
한참 들여다보면서 살펴보는데요.
그렇게 해서 고른 제품은 거의 남편도 만족하고
쓰고 있어서 까다롭다고는 해도 그 이상으로
불평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최근에는 첫째가 생애 첫 충치치료를 하고 아주
혼쭐이 나서... 아이와 함께 쓸
충치예방치약 찾아보게 됐어요.

 

 

저도 충치가 잘 생기는 체질인데 아이가 
치료 후에 많이 힘들어하니까 마음이 
무겁더라구요.


그렇다고 지금 불소 치약 쓰기에는 아이가
양치가 서투니까 치아불소증 위험도 있고
해서 충치예방치약 무불소로 알아보게 됐는데요.
그 중에 후기도 좋고, 성분도 안심되는
제품이 눈에 띄게돼서 이번에 구입해 
써보게 됐어요.

 

 

저는 5+1 세트로 자사몰에서 2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이번에 올리브영에도 입점한 
모양이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더 쉽게 구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좋네요.

이렇게 박스에 담겨서 오는데, 패키지만 봐도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게 느껴져요.

치약 케이스는 친환경 소이잉크를 사용해
생분해 속도를 높였고, 본품 뚜껑은 재활용이
가능한 캡으로 돼있어서 분리수거하기 수월해요.

 

 

치약 쓰다보면 옆구리에 구멍이
나거나 돌리는 캡에 치약이 지저분하게
묻을 때가 많은데 이건 내구도도 좋고 캡 형태라
열기 편하고 묻을일이 그다지 없어서 좋아요.


좀 묻어도 물로 살짝만 닦아내도 잘 
닦이니까 양치 후에 입 헹굴 때 치아에
잔여물이 남아있을 것 같은 기분도
없더라구요 ㅎㅎ

 

 

천연치약 중에는 출처 불분명한 원료를 함유해
전성분을 공개하지 않는 곳도 많다고 하는데요.
라울루 오리지날은 전성분을 당당하게 
공개하고 있어서 우려되는 재료가 들어있지는
않은지 꼼꼼히 살펴볼 수 있었어요!
 
아미노카프론산,
알란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
이산화규소 등등
유효성분도 다양하게 함유되어있는데요.
알아보니 잇몸 건강과 치아를 맑게 가꾸는데
도움이되는 성분들이라고 하네용~

 

 

알란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은 실제로
약국용 치약에도 함유되는 잇몸 보호 성분이라고
하니까 기능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것 같아요.

식약처에 신고도 완료된 의약외품이라는 인증도
받았으면서 국내생산이니까 더욱 신뢰도가
높았어요.

온가족 치약이라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죠~

 

 

전에 쓰던 건 양치하고 나서 입이 얼얼해지고
마르는 느낌이 심해서 원래 치약은 다 그런 줄
알았는데 이거 써보니까 전혀 달랐어요.


아마 화학성분이 적고 천연원료가 99%나 
들어간 게 영향이 있지 않나 싶네요 ㅎㅎ

특히 코코넛 지방산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를 
SLS(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사용해서 
거품형성이 적당하고 양치 후에 입이 덜 마르는
기분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무색소이기때문에 투명에 가까운 제형인데요.
은색실링으로 한 번 더 밀봉되어있는 점이
위생적이에요.

이걸 떼어내면 머리가 맑아지는 듯한
민트향이 제일 먼저 나는데, 천연 페퍼민트오일
덕분에 타사 제품들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의
향이 나는 듯 해요!


실제로 맡아보면 진짜 같은 민트향이라도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어요 ㅎㅎ

 

 

며칠 써보니까 아침입냄새도 많이 줄어들어서
남편이 이런 게 다있냐고 신기해하더라구요.
평생 매운 충치예방치약만 쓰다가 순한데도
상쾌한 이런 걸 써보니까 저도 놀랐지만
남편이 더 놀라던 ^^

자극없고 개운한 거 찾으시면 저는
라울루 오리지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충치예방치약 후기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제 기준에서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