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쉽게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기!!!

벌써 2014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

 

새해 계획은 다들 세우셨는지요?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열심히 놀고 더 열심히 연애하기로 계획했습니다. 몇일 갈지는 모르겠지만,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다른 제조사들 보다 좀더 쉽게 설명되어 있는곳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각각 모델별로 찾아서 다운받는게 처음에는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요즘은 나름 직관적으로 바껴서 만족합니다.

 

일단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기에 가장 쉬운 방법은 네이버에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라고 치시며 쉽게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싸이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hp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위와 같이 검색을 하시고 바로가기창이 뜨면 그걸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

 

 

제품별로찾기에서 자신이 쓰는 프린터모델명을 간단하게 적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hp officejet pro 8600 이랑  8100를 사용하기 때문에 둘중 하나를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사진상에서 hp officejet pro 8600 e- 복합기 프린터 라는곳을 클릭하시면 해당 HP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 받을 수 있는곳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 저는 윈도우 7 64비트이기 때문에 64비트를 선택해서 다시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을 클릭하시면 이제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곳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다운 받으셔서 hp프린터 드라이버를 까시면 됩니다 ^^..

 

 

보통 통합드라이버라 아무 모델이나 적어서 다운을 받아서 거의다 되지만 그래도 찜찜하니 각각 모델별로 적어서 다운 받으시는게 심리상 왠지 모르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ㅡ.ㅡ;;

 

 

여기까지 간단한게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프린터 드라이버 하나를 잡을려고 하면  너무나도 오래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최장 3일 동안 그것만 해서 해결을 한적이 있는데 그때 정말 누가이길지 모르는 싸움이였든 해요. 어쨋든 드라이버를 잡긴 잡았지만 기력과 심력낭비가 너무나도 심했습니다 ㅠㅠ..

 

요즘처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 정말 많이 좋아 진것 같아요 ^^..

 

아~ 그리고 모델명은 프린터에 정면에 보시면 잘 적혀져 있으니 괜히 엄한곳에서 찾지 마세요!!!

 

그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8.1 내 pc에서 폴더 없애는 방법!!  (0) 2014.02.08
소니 mdr-1r MK2 후기 및 차이점  (1) 2013.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