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능 후 할일 5가지 ^^.

벌써 오늘 수능이네요.

 

수험생 여러분들은 열심히 시험을 보고 계시겠죠?

 

그동안 고생하셨던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 셨습니다 ^^.

 

이제 푹쉬시고 그동안 못했던 일들을 한번 해보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네요.

 

 

 

오늘은 수능 후 할일 5가지에 대해서 다뤄 보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수능이 끝나고 별로 계획없이 하루하루 보냈던것 같아요.

 

가고 싶은 대학에도 무난히 갈 수 있어서 그랬던지, 딱히 논술학원을 다니거나 다른 준비는 하지 않고 게임만 즐겼던 것 같습니다 ㅠ..

 

그래서 아직도 후회하는게 수능 끝나고 계획표를 짜지 않고 매일매일 시간을 그냥 흘려 보냈던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

 

이번에 수능 보신 고3 여러분은 저 같이 아무 계획없이 놀지 마세요 ^^.

 

그럼 제가 생각하는 수능 후 할일 5가지는!!!!!!!!!!!!!! 이건 꼭 해봐야 합니다!!

 

1.운전 면허따기

- 대학가서 따신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운전면허 있으면 대학가서 나도 인기남이 인기녀가 될 수 있습니다 ^^.

운전하나 잘하는게 엄청난 이득이 되거든요!!! 많이 유용하실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시간남으실때 운전면허 따세요!!! 대학 다니면서 방학때 따실 생각은 하지마세요!!! 방학때는 방학을 즐겨야 합니다 ^^. 물론 요즘은 공부를 해야 되서.. 못즐기지만요 ㅠ..

 

 

 

 

 

2.여행가기

- 제가 못해본 겁니다 ㅠ. 어디라도 가보세요. 근처 관광지.. 아니면 다른 도시라도 배낭을 메고 가보세요. 해외여행을 가시며 더욱더 좋구요 ^^

일단 시야개선이 됩니다. 그리고 그동안 3년간 쌓였던 묶을 스트레스를 여행으로 다 버려 버리세요 ^^.  전 이걸 못해봐서 많이 후회를 했답니다 ㅠ.

 

 

 

3.아르바이트

-편의점이나, 패스트 푸드점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보세요. 딱 한달 간만요. 그러면 앞으로 내가 나가는 사회에 대해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미래설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 날 수 있어, 참 낯설였던것 같아요. 이런 경험이 대학에 들어가서 친구들을 많이 사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

 

 

4.영어공부

- 영어공부 대학생활 내내 꼬리표로 따라 다닙니다. 대학에 따라 어학점수가 있으면, 학점을 주는 곳이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공부해둬서 나중에 취업준비를 한다거나 다른 준비를 할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

 

 

 

5.자격증따기

-영어공부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대학이  자격증으로 학점 인정해 줍니다. 대학별로 알아보시고.. 그에 맞는 자격증을 미리 따 놓으시는것도 한가지 방안이 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만이 미래의 좋은 직장 차지하는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게 사실이거든요..

 

 

수능이 끝나신 수험생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

 

제가알려드린 수능 후 할일 5가지는 꼭 안하셔도 되지만, 앞으로 대학생활을 하면서 미리준비를 해 놓는다며 분명히 많은 도움이 되며, 남들보다 두발자국은 앞서가실 수 있을겁니다. 이제 해방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이제부터 내가하는 일은 모든 책임을 지는 사람이 된다는 생각으로 책임감을 가지는 여러분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 그럼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