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 아이섀도우 골든아워 김효진 메이크업 골드메이크업

 

 

 

 

 

제가 화장을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마음 먹고 화장한다.. 하는 날 숨겨 놓은 비장의 무기를 하나 꺼낸답니다.

 

 

 

그것은 바로.....

 

맥의 4구 아이섀도우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컬로들로 제대로 조화되어 있는

 

골든아워

 

 

제가 이 아이섀도우에 처음 빠지게 된것은....

 

 

어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김효진씨의 메이크업을 보고 반해서

바로 백화점에 가서 구매했었죠

 

 

 

 

바로 이 메이크업인데

화질이 좀 별로인데.. 진짜 이 메이크업 엄청 예쁘거든요.

 

립도 맥 제품이였던거 같은데

저는 똑같은 립은 사용안하고

저는 하우스와인 사용했었어요.

 

진심 너무너무 이쁘다는

 

 

 

 

 

 

이름은 골든아워~

정말로 말그대로

황금황금 빛이 막 뿜어져 나오는 섀도우에요

 

그렇다고 너무 사이버틱하거나 절대 그렇지도 않고

아무리 바르고 또 발라도 저는

오히려 진하게 할 수록 이쁘더라구요

 

 

 

 

 

 

 벌써 이것도 3번째 구매한거 같네요.

다른 아이섀도운들은 한번 사도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데

이 아이섀도우는 질릴 것도 없이 항상 잘 구매해서 사용하는 듯

 

이거 내년 봄에 또 하나 구매해야 할 듯

 

1년 정도 되어 가니까....

 

 

 

 

 

 

 

 

 

 

그리고 제가 유독 저 오렌지 빛이 도는 골든 펄의 아이섀도우를 좋아해서

이것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랬더니 이 색만 유독 많이 파여서 바닦이 보이고 있네요....

 

이거 없으면 안된다는....

이거 조금만 더 바닦보이면

그냥 바로 사버려야지 ㅎㅎㅎㅎㅎㅎㅎ

 

 

 

 맥은 전반적으로 컬러 메이크업이 다 제품들이 품질이 좋잖아요

백화점 브랜드치고 가격도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하기도하고

섀도운도 발색도 괜찮고 지속력도 괜찮고

무엇보다 컬러들이 다 무난하면서도 적당히 예뻐서 좋다는~

 

화려하게도 좋고 데일리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