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하객패션 가을 결혼식 여자 패션추천

 

 

 

 

곧 다가오는 가을,

그리고 가을과 함께 다가오는 결혼식 시즌,

 

저도 나이가 들었는지,

올해는 유독 결혼식이 줄서있답니다.

제 친구들도 결혼을 많이한고

친한 선배들도 결혼을 하셔서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결혼식이 줄서 있다는.....

 

 

 

이럴때 필요한건...

하객패션!!!

 

 

 

어찌되었든 다양한 사람들이 보이고, 보는 눈도 많고

무엇보다 결혼식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도 있으니

깔끔하고 유독 더 예쁘게 꾸미고 가는게 좋잖아요~

 

 

 

 

그래서, 제가 하객패션에 어울리는, 제가 좋아하는 패션 쇼핑몰 중에서

딘트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가 저는 이런 정장 느낌, 하객느낌은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 추천드려볼게요

 

저도 이중에서 골라서 하나 이번에 살듯!

 

 

 

 

사이트 주소 : www.dint.co.kr

 

 

 

 

* 모든 이미지는 딘트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들입니다.

그리고 저는 딘트 홍보대사도 아니고

정말 지극히 개인적으로 딘트 스타일을 좋아해서 추천드려요.

 

 

 

 

 

 

이 제품은 꾸준히 인기 있는듯

몇년째 계속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 드레스도 베스트셀러인듯..

디자인 그대로로 계속 판매되는데

계속 잘 팔리는

 

 

 

 

 

 

 

 

 

 

 

 

이것도 제가 눈여겨 보고 잇는거,

투피스 처럼 보이지만

원피스라는 사실!

 

 

 

 

 

 

 

 

 

 

 

 

 이런 느낌의 정장으로 입는 것도 세련되고

뭔가 엄청 노출없이 섹시할 수 있는 거 같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