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기행

초코타르트 광주 타르타르 모카 타르트에요

 

 

 

 

 

광주에 한참 타르타르 생겼을 때,

초반에 엄청 신나게 갔었던거 같은데.......

최근들어서는 그냥 그런 ㅎㅎㅎㅎ

 

아무래도 처음에는 호기심에 빨리 먹어보고 싶다 이거였던거 같은데..

 

몇번 먹고나니까

그냥 딱히 맛없는건 아닌데

그냥 먹고 싶으면 먹겠지 싶은^^;;

 

그러다가 선배님이 타르트를 좀 많이 사셔서

다 못먹는다고 하나 새로 나온거 주시더라구요~

 

모카 타르트?!

 

 

 

 

오랜만에 이렇게 타르트의 자태를 보니까

또 없던 식욕이 마구마구 쏟아 올랐다는!

더구나 내가 좋아하는 초카와 모카의 조화라니~~~~

 

신나가 밥수저로 ㅎㅎㅎ

퍼먹기!!

 

 

 

 

 

이쁘기는 진짜 이쁘게도 생겼죠`

 

사실 타르트는 맛도 맛이지만

눈이 즐거워서

여자분들이 참 많이 사먹는거 같아요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사진도 이쁘게 찍히고

 

요즘은 먹는게 맛보다 눈이 중요한거 같다는...

 

 

 

 

 

 

탱글탱글 초콜릿과

면발처럼 올려진 크림들.....

그리고 속에 숨겨진

크림들.. 달달달..

 

약간 아이스크림 중에서

쿠크앤쿠크라는 아이스크림 아세요?

 

그거랑 맛이 비슷하다는!

 

 

 

 

 

 

 

안에는 이렇게 과자 부스거리?!와

모카 크림이 잔뜩 들어 있답니다.

 

역시.. 상당히 달기 때문에...

 

한번데 다 먹지는 않고

한 2시간 동안 천천히

하나하나

흡입했던거 같네요~

 

굳굳!

 

타르타르에서는 순 초코타르트만 빼고는 왠만하면

저는 다 괜찮은듯...

 

초코는..

진짜 안에.. 누텔라 같은

초코 덩어리가 있어서..

ㅜㅜ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