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레알마스카라 미스망가 워터프루프 후기

 

 

 

 

 

제가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데

유일하게 꼼꼼히 따지면서 고르는

단 하나의 메이크업 제품!

 

 

 

바로 마스카라

 

다른 화장은 다 안해도

마스카라는 꼭 하는 편이기 때문에

 

번지지않는거

가루날림 없는거

볼륨가 잘 살리는거

뭉침이 적은거

 

 

 

저는 마스카라 고를때 이런 점들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항상 키스미만 사용하다가

한번 로레알 마스카라 신제품

미스망가가 좋다고 하길래

이번에는 이걸로 한번 사용해봤지용

 

 

 

 

 

 

 

키스미는 얇고 슬림한데

엄청 통통한 미스망가 마스카라

 

이  미스망가 마스카라를 바바라팔빈이 했었지요??

광고는 진짜 완전 드라마틱하던데..

역시 그건 광고 일뿐.

그렇게 풍성해질수가 없다는것.

 

그래도 음..

몇일 사용해보니까 키스미만큼 괜찮다는!

 

 

 

 

 

미스 망가.. 만화의 여주인공처럼

사정없이 올라가고 볼륨감 가득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고하는데..

그건 아니고!

그냥 내 속눈썹은 그냥 내 속눈썹 그대로일뿐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나름 컬링이랑 지속력 번짐없는것은 굳굳

가루날림도 없는듯

 

 

 

 

 

 

 

그런데 로레알 마스카라들이 대체적으로 다 평점이 높기 때문에

 

저도 미스망가 이외에

키스미 마스카라외에 만족했던건

오직 로레알 마스카라 밖에 없었어요.

 

아 크리니크도 좋아했는데

그거 없어져버렸다는.. ㅜㅜ

 

라네즈도 괜찮았는데 그것도 단종되어버리고.....

 

 

 

 

 

 

 

눈을 아주 360도로 오픈해준다고 쎠져있네요 ㅎㅎㅎㅎ

하핳하하하..

내 눈은 이미 360도로 오픈되어 있을뿐이고....

이거 바른다고 그렇게 확 커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언더에도 바르면 확실히 약간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기도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언더는 바르면 약간의 번짐이 있어서

다크서클에 번짐까지 더해지면 정말 판다가 되기때문에..

언더는 피하는중

 

 

 

 

 

 

 

그나저나 다시봐도 너무 통통해서 마스카라통이.... ㅜㅜ

 

파우치가 이거 들어가니까 급 통통해져요 ㅜㅜ

키스미는 슬림해서 좋았는데

왜이렇게 통통하게 만드나요 로레알...

 

로레알 마스카라는 생각해보니까 대부분 다 통통하고 길고 커요......

휴대하기 힘들다고!!!!!

 

 

 

 

 

 

 

솔도 약간 크고 볼륨가 있게 생겼어요

그래서 바를때 잘 발라주셔야해요

 

안그러면 여기저기 다 묻으니까 ㅎㅎㅎㅎㅎ

섬세하게 바르기는 좀 어렵지만

이렇게 통통하고 큰 브러쉬의 강점은~

아무래도 마스카라 액이 많이 묻어나기 때문에

 

약간 뭉치면서도 볼륨감 있게 연출된다는 것!

 

아직까지는 번짐도 없고 컬링 유지력도 괜찮아서 만족중

 

다 쓰고도 만족하면

키스미에서 망가로

갈아탈까 생각중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