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기행

야쿠르트 아줌마 님에게 구매한 당이 적은 야쿠르트

 

아침일찍부터 피곤에 쩔여있는...

그래도 오늘은 목요일이지요.

 

직장인들은 언제나 기다리는 주말...

우리 모두 조금만더 참아요

왜냐면,

내일은 금요일이니까요!!!

 

저는 지난번에 글쓴거 처럼 주말에 스타트랙을 보러가기로 했기 때문에~~~~

 

주말이 어서오길!!!

 

 

 

 

 

 아무튼, 주말은 주말이고 오늘은 피곤한건 피곤한거니까....

 

 

 

 

그래서 피로를 조금이라도 덜고자 뭘 마실까 생각하다가

출근길에 운좋게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나셨다는 선배님이

특이한 야쿠르트를 샀다면서

두개 주시더군요.

 

 

 

 

 

오호!!!

뭔가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그 야쿠르트랑 다르게

뭔가 금빛이 도는게 프리미엄 돋는 그런 느낌!

 

 

 

 

 

 

자세히 보니까

기존의 야쿠르트에 비해서

라이트하다고도 적혀있고

 

기존대비 당 함량을 줄였다고 적혀있네요

 

무려 50%!!!!

 

음...

야쿠르트가 원래 당이 많이 들어 있었나요... 이런...

 

 

 

 

 

당줄이기 캠페인!!!

 

얼마나 줄였는지 궁금하기도하고

당 줄이면

맛이 없을까도 걱정되기도 하고  ㅜㅜ

 그래도 건강에는 더 좋겠죠?

 

 

 

 

 

 

먹어봤는데...

음.. 저는 보통 야쿠르트랑 똑같은거 같은데

 

그 야쿠르트의 텁텁함이 좀 적은거 같아요

저는 야쿠르트 먹고 나면

혀바닦에 남아 있는

그 텁텁한 느낌을 좀 싫어 했거든요

 

그런데 이 야쿠르트는 그 텁텁함이 적은 편!

이게 당분이 적어서 그런가? ㅎㅎㅎ

 

아무튼,

야쿠르트 아줌마에게서만 구매할수 있는 프리미엄 야쿠르트

 

저는 아직도 한번도..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말을 못 걸어 본.. ㅜㅜ

 

 

 

 

 

다음에 만나뵈면

저도 좀...

뭐 하나 사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