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니테일 높게 머리묶는거 예쁜거 같아요

 

 

 

 

더워서 요즘 시원한게 뭐든지 좋은거 같아요.

 

여자들도 뭔가 긴 머리도 이쁘지만

요즘 단발이 유행도 좀 끝나가는 것 같기도하고..

 

대신 포니테일이라고 하죠?

긴 머리 높게 묶어서 늘어뜨리는거?!!!

 

포니테일이~

그.. 말고리?? 이런거 맞나요?ㅎㅎㅎ

 

아무튼~ 요즘같은 날에는 유독 포니테일이 진짜 예쁜거 같아요~

 

 

 

 

  

 

 

 

 

저도 여자지만 포니테일 예쁘게 하신분들보면

눈이 자동으로 간다는 ㅎㅎㅎㅎ

 

특히 포니테일이 예쁜게

 

저렇게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것도 예쁘지만~

늘어뜨린 머리카락 안에 있는 목선이 더 예뻐보이기 때문에

포니테일 하면 뭔가 더 여성여성해지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아가도 포니테일했는데 ㅎㅎㅎ

 

포니테일하면 뭔가 더 발랄하고 개구장이처럼 보여서

포니테일하면 훨씬 동안으로 보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요즘.. 포니테일을..^^;;

 

아무튼...

 

포니테일을 하면 분위기도 달라질 수 있다는 것!

 

 

 

 

 

 

이 사지은 정말 화보인듯...

키야~~

 

너무너무 예쁘네요

 

포니테일은 머리카락이 길 수록 더 예쁘고 더 여성스러워지는거 같은~~~

 

저도 이제 계속 머리 길러보렵니다.

이렇게 긴 머리 포니테일 저도 해보겠어요!!

 

도전~!!^^*

 

단발도 숏컷도 너무 예쁘지만

긴머리이신 분들은

이렇게 시원하면서 발랄하면서 여성스런

포니테일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