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he Turtles - Happy Together 들어요 ^^*

The Turtles - Happy Together

 

 

제가 좋아 좋아 하는 팝송이 몇개 있습니다. 그중에서 The Turtles의 Happy Together는 잔잔한 음악이라 잠이안올때나 집에서 혼자 와인을 먹을때 들으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와인과 너무 어울리지 않나요? 7080노래들의 경우 너무나도 잔잔한 음악이 많은것 같습니다. Try TO Remamber도 듣다 보면 절로 편안해지는 음악이죠.

 

그때 당시 시대의 반영이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처럼 바쁜사회가 아닌 여과를 즐기는 사회였으니깐요. 서양의 경우도 과거와는 다르게 여유가 많이 없어졌죠. 그에대한건 너무 자세히 들어가면 복잡하니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

 

 

 

 

The Turtles '터틀즈; 는 비틀즈의 영향을 많이 받아 그룹이름을 터틀즈라고 만들었다는거 아시나요? 당시 1967년 더 터틀즈는 Happy Together를 발표하여 비틀즈를 누르고 빌보드 차트 3주간 1위를 석권했던 곡이기도 합니다.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의 OST로도 사용되어 큰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죠, 중학교때 영어 시간이면 매번 듣던 노래이기도 하구요 ^^.

 

이렇게 한번쯤 추억을 곱씹으면 노래를 듣는다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도 많이 풀리는것 같고, 무엇보다 노래를 듣다보면 저도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기 때문에 여유가 저절로 생기는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바쁜시대에 한번쯤은 여유를 느껴 보세요.

 

 

 

 

 

 

The Turtles - Happy Together 잘들으셨나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오늘이 지나고 2일만 더 출근하면 주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