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서구입!! 사랑이 비틀거릴 때

  사랑이 비틀거릴 때...

 

 

 

남녀가 사랑을하다보면 흔들릴 때가 꼭 있습니다. 그럴경우 대처를 잘못하여 헤어지는 경우가 다 반수 입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이런 대처를 잘못 하여 헤어진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때는 몰랐거든요. 문제가 무엇인지, 어떠한 문제로 인하여 이렇게까지 다퉛는지.. 예전에는 그냥 넘어갈만한 일들이였는데, 서로가 변했다는걸 인정하지 못하여 생긴 일들이였다는 걸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퇴근길에 서점에 들려 친구가 권해준 책 한권을 사봤습니다.

'사랑이 비틀거릴 때' 이책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줄지는 읽어 보면 알것 같습니다.

 

 

 

 이 책은 심리학자가 쓴 책입니다.  심리학자라고해서 남녀에대한 감정을 더 많이 알고 있을까요? 그것 보다는 그동안 상담을 해온 고객들의 사연들을 바탕으로 각각의 큰 주제에 대해서 명확한 해결책과 거기에 대한 설명을 곁들어 읽는 독자로 하여금 책에 빠져들게끔 만드는 책 같습니다. 아직 몇장 읽지는 않았지만, 첫부분부터 많은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한가지의 주제가 끝날때쯤 심리테스트처럼 자신의 애정지수등을 체크할 수 있는 항목도 넣어 지루할 틈없이 책을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에 빠져 있을때면 상대방의 어떠한 단점도 어떤한 결점도 다 용서가 됩니다. 하지만 그 사랑이 옅어질 수록 그 단점이 점점 더 커지는 경우을 보셨을겁니다. 작은 단점으로 인해 헤어지는 경우가 다반사니깐요. 사랑이 비틀거릴 때 이 책이 사랑이 옅어졌을때 다시 그사랑을 다시 채울 수 있는 힘이 되는 책 이였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다시 아프고 슬픈 사랑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은 참 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 가릴것 없이 누구에게나 심지어는 동물에게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단어 입니다. 사랑.. 인류의 최대의 미스테리가 아닐까요? 가장 아름다운 것이구요.. 전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

 

 

책은 남의지식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참 좋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의 경우 많은 책을 많이읽은 사람이 다반 수 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많은 경험을 책을 통해서 할 수 있었으니깐요. 책에서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