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혼자 순천만 여행 갔다 오기!!!!

혼자 순천만 여행갔다오기!!

 

날씨가 주말만되면 좋아지는 기이한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것 같아 혼자 여행가기 계획을 짜봤습니다.

제가 안가본 곳이 어디어디 있나 생각을 해보니 순천을 안가본 것 같더군요 그래서 주말에 남는시간을 어디여행으로 활용할까

찾아 보았더니 글쎄.. 제가 순천만을 한번도 안갔다 온겁니다.

그래서 가감히 혼자 갔다 오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사실 친구도 없고 여자친구도 없거든요 ㅠ,.ㅜ...

 

 

출발하여 두둥 도착했습니다!! 빠르지 않습니까?;;;;;

전 계획하면 바로 움직이는 사람이라서 혼자 순천만 도착하기성공을 했습니다 ㅡㅡ;;;

사진 찍는게 귀찮아서 이하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ㅠㅠ 외로워 죽겠는데 글귀가 절 위로해 줍니다!!! (-_-;;하나도 위로가 안되더라구요) 근데 왜 다 커플만 있는지;;;

그래도 전 당당히 여기저기 다니면서 순천만 구경할건 다했습니다!!

 

 

 

다리아픈길이 좋습니다!! 전 산타는거 좋아하거든요!!

 

 

룰루랄라라라라;;;저도 타고 싶었지만 혼자라서 참았습니다 ;;;사실 시간이 안맞어서 실패 ㅠ

 

 

저 멀리  순천만에 새들이 보이네요...

ㅠ쟤들도 다 짝이있겠죠!!

 

다 올라 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집으로 ㄱㄱ씽 했습니다;;;

하루 시간이 더 있었다면 더 많이 보고 왔겠지만 시간이 별로 없어서 그냥 바로 왔습니다 ㅠ..ㅠ

 

여기까지 혼자 순천만 여행갔다 오기 끝입니다!!

 

하하~ 전 남들처럼 사진 같은거 많이 찍지 않아서요 ^^

 

-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가고싶은나라 내가 가보고 싶은 여행지  (0) 201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