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물받은 남성정력제? 먹어봤습니다.

ㅡ.ㅡ; 제가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아는 지인분께서 남성정력제를 선물해 줬습니다.

제가 먹기에는 그렇고 아버지께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 제가 먹기에는 너무나도 부담이 됩니다.

아직 저는 젊단 말입니다!!.

 

사는김에 여러개 사서 선물하고 남는거라서 주는 거라고는 합니다. 이걸 드시고 많이 효과를 보셨다고 하네요.

연세가 58정도 되십니다. 저에게는 아버지뻘 되시죠!!

 

제품은 참조은누에 라는 곳에서 파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일단은 남성정력제라고 하길래 호기심이 돋습니다! 이런건 성분이 도대체 어떻게 되는 걸까요?

 

보통 남성에게 좋은거라면 복분자, 장어, 낚지, 산수유, 동충하초 등이 있지만 이건 숫누에인가? 그게 더 들어간 제품이라고 합니다.

숫누에의 경우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알아 보니 예전에 누에그라라고 해서 한참 뉴스등에서 남성호르몬 분비를 늘리고 근지구력등을

향상까지 가져와서 시중에 판매중인 합성정력제들보다 부작용이 없다하여 한때 큰 이슈였던 제품이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왜 사그라졌나보니.. 상표권 분쟁때문에 그랬다고 하네요.

누에의 경우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시길 당뇨에 좋은 제품인것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실 겁니다.

실제로 당뇨환자분들이 많이들 드시고 계시는 식품이기도 하구요.

 

그중에서 5령쯤 되는 숫누에의 경우 남성에게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남성호르몬 및 남성에게 좋은 각종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거기에 기본적으로 동충하초, 복분자, 산수유,당귀, 백수오, 천궁, 구기자, 계피,감초, 오미자 등 기본적으로 들어갈건 다 들어간 제품이네요.

제가 이렇게 이제품대해서 리뷰를 ㅡ.ㅜ 왜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 그게 포스팅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쨋든 호기심 차원에서 한개만 먹어 보려고 합니다...

먹어보니 청심환? 비슷한 맛인것 같네요. 어렸을때 많이 먹어 봣던 맛입니다.

 

현재 먹어본지 3시간정도 지났고, 아직 젊어서 그런지 반응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도 힘이 약간 들어가는 느낌도 나구요.홍삼보다는 느낌이 좋은것 같아요 홍삼 또한 제가 잘 받는 편이긴한데 피로가 싹 가시더군요;

샤포닌빨이 대단하긴 한데 이 제품 또한 괜찮은것 같네요.

 

선물로 주신 지인분말에 의하여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5개월째 꾸준히 구매하여 먹고 있다고 하십니다.

그분 남자몸에 좋다면 안먹는게 없을 정도 입니다 !!!

 

참조은누에에서 파는 제품이라고 하니 남성정력제에 관심있으시면 한번 먹어보세요!!

남성정력제라는 말을 듣고 무슨 이상한걸 생각했지만 잘 포장되어 있어 (엄청비싸 보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것 같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후기들 보면 다른 부작용도 없다고 하니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접적인 홍보는 피하고 싶습니다 ^^.. 그럼 ! 주말 잘 보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넛츠- 잔소리 (듣기)!!!!  (1) 2014.01.28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0) 2014.01.20
불금입니다!!!시간이 빨라요 !!  (0) 2014.01.17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0) 2014.01.16
임창정 오랜만이야..  (2) 2014.01.14